롯데리조트속초·롯데월드 '라라 키즈 어드벤처' 1호점 개장

2021. 1. 12. 1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리조트속초는 최근 롯데월드와 함께, 1층 콘도동 로비 공간에 어린이 놀이 테마파크 '라라 키즈 어드벤처'를 개장했다고 12일 밝혔다.

라라 키즈 어드벤처는 30년 이상 축적된 롯데월드만의 안전한 놀이시설 운영 노하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해 만든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로, 롯데리조트속초에 1호점을 선보인 것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롯데리조트속초는 최근 롯데월드와 함께, 1층 콘도동 로비 공간에 어린이 놀이 테마파크 ‘라라 키즈 어드벤처’를 개장했다고 12일 밝혔다.

라라 키즈 어드벤처는 30년 이상 축적된 롯데월드만의 안전한 놀이시설 운영 노하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해 만든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로, 롯데리조트속초에 1호점을 선보인 것이다.

이번 놀이 공간은 490㎡(약 150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동해 바다를 모티브로 하여 고래 친구와 함께 해적선을 타고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를 담았다. 실제로도 속초 바다가 통유리창 너머로 광활하게 펼쳐져 있다.

‘라라 키즈 어드벤처’의 돌고래 모형
롯데리조트 속초의 ‘라라 키즈 어드벤처’

총 2층 규모로 이루어진 라라 키즈 어드벤처 내 1층에서는 바다를 형상화한 대형 볼풀장과 ‘고래섬’, 해초를 형상화한 7m 높이의 정글짐 ‘해초탑’, 알록달록한 홀더를 밟고 올라가는 ‘클라이밍’과 ‘회전놀이’ 등이 있다.

해적선의 상부 형태로 이루어진 2층에는 미끄럼틀과 그물다리, 공중 트램폴린이 설치돼 있다.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한 단면을 보는 듯 하다.

롯데리조트속초는 주차장 입구 드라이브스루 발열체크를 시작으로 주차장에서 객실까지 바로 갈 수 있는 언택트 셀프체크인·아웃 시스템 도입하였으며, 라라 키즈 어드벤처 내에도 정기 방역과 볼풀볼 살균작업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ab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