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새해엔 무엇이 갖고 싶소' 경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태제과가 새해 첫 행운을 나누기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30 젊은 세대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애플 맥북을 비롯해 소 모양의 화이트골드, 해태제과 기프트콘 등을 증정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조심스럽지만 반가운 새해를 맞아 소소한 즐거움이라도 함께 나누고자 준비했다"며 "달콤한 과자로 한번, 선물 당첨으로 한번 더 즐거운 새해 맞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해태제과가 새해 첫 행운을 나누기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30 젊은 세대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애플 맥북을 비롯해 소 모양의 화이트골드, 해태제과 기프트콘 등을 증정한다.
당첨 되지 않아도 실망할 필요 없다. 또 한번 기회가 있다. SNS에 해당 제품의 인증샷과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오예스 캐릭터인 강아지 ‘예쓰’ 쿠션을 증정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조심스럽지만 반가운 새해를 맞아 소소한 즐거움이라도 함께 나누고자 준비했다”며 “달콤한 과자로 한번, 선물 당첨으로 한번 더 즐거운 새해 맞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보경 (bkkim@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하룻새 10% 빠진 비트코인 반등하나…"돈풀기 후유증" Vs "건강한 조정"
- '양부모 성범죄자인데..' 입양 자격 인정한 '입양 기관'
- 허경환 "닭가슴살 사업 연매출? 350억.. 직원 늘릴 것"
- '굿캐스팅' '대장 김창수' 출연 男배우, 강간미수 혐의
- 공군부대 치킨 갑질 논란…“120만원어치 환불”vs“상태 엉망”
- 장준호씨 실종 2주만에 한강변서 점퍼 발견.."반드시 돌아와야"
- 혹한 속 ‘내복 차림’ 6살…母 “혼냈더니 삐쳐서 나갔다”
- 이수정 ”난 국회 출입증도 없는데 어디서 성추문 입장표명을…”
- 정인이 양외할머니 '학대·살인 방조 혐의' 檢 고발 당해
- 불장 뛰어드는 불개미…'쩐의 이동' 거세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