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중국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의 중국 프리미엄 제품인 '마제스티9 SOLUS TA93'이 최근 중국 샤먼에서 열린 '2020 중국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
금호타이어의 '마제스티9 SOLUS TA93'은 올해 6000개 이상의 출품 경쟁 속에서 타이어 업계 중 유일하게 본상을 수상했다.
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SOLUS TA93'은 샤면공항에 위치한 레드닷 디자인 뮤지엄에 내년 4월까지 전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Red Dot)과 샤먼방송국 소속 샤먼문화방송매체그룹이 공동 창설한 글로벌 디자인상으로 2015년 처음 개최했다. 중국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이 참여해 3%만이 본상을 수상할 정도로 경쟁이 치열하다. 금호타이어의 ‘마제스티9 SOLUS TA93’은 올해 6000개 이상의 출품 경쟁 속에서 타이어 업계 중 유일하게 본상을 수상했다. 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SOLUS TA93’은 샤면공항에 위치한 레드닷 디자인 뮤지엄에 내년 4월까지 전시된다.
정일택 금호타이어 연구개발본부 부사장은 “이번 중국 레드닷 어워드 수상은 금호타이어의 제품 기술력 뿐만 아니라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트렌드와 미래를 선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낸시, 도촬 피해→강경대응
- ‘우리 이혼했어요’ 박세혁·김유민 전격 합류 [공식]
- [TV체크] ‘동상이몽2’ 이무송, 노사연에 진심으로 ‘졸혼 제안’ (종합)
- [종합] 김용호 폭로 “황하나, 마약 조직 판매책”
- 박하선 “부부싸움 후 가출 多, 말없이 유럽여행도”
- 송지효, 과감한 속옷 화보…‘런닝맨’ 오빠들 난리나겠네 [DA★]
- 3살 아들에게 ‘이것’을? 악마도 울고 갈 부모 (히든아이)
- 엄지원♥이필모, 늦깎이 부부 탄생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 이세영·나인우, 1월 1일 결별…무슨 사연? (모텔 캘리포니아)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