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은, 압도적인 분위기..이 구역의 걸크러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이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1월 호와 함께한 이가은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가은은 화이트 보디슈트에 블랙 팬츠로 세련된 걸 크러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가은의 새로운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월 호에서 만나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1월 호와 함께한 이가은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가은은 화이트 보디슈트에 블랙 팬츠로 세련된 걸 크러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어 니트 슬리브리스에 레더 팬츠를 매치해 도시적이면서 시크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브라운 니트 원피스로 성숙한 청초미를 발산하는 하거나, 화려한 패턴 블라우스도 훌륭히 소화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이가은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화보 콘셉트에 맞는 남다른 감성과 포즈, 강렬한 눈빛으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전언. 또한 틈틈이 모니터링을 하며 적극적으로 현장을 이끌었다는 설명이다.
한편, 이가은은 인터뷰를 통해 “속내를 잘 드러내는 편이 아니었는데, 주말 드라마 속 사람들이 하는 이야기를 통해 많은 위안을 얻었다. 나도위로가 되고 공감이 될 수 있는, 사람 사는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연기를 해 보고 싶다”라며 배우로서 활동을 예고했다. 이가은의 새로운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월 호에서 만나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닥없이 추락하는 비트코인…이틀새 1만달러 넘게 폭락
- '양부모 성범죄자인데..' 입양 자격 인정한 '입양 기관'
- 허경환 "닭가슴살 사업 연매출? 350억.. 직원 늘릴 것"
- '굿캐스팅' '대장 김창수' 출연 男배우, 강간미수 혐의
- 정인이 양외할머니 '학대·살인 방조 혐의' 檢 고발 당해
- 하루에 5만개씩 계좌 개설…떠돌던 시중자금 갈곳 찾았다
- "둔촌주공 기다렸는데…'대출' 안 나오면 어쩌나"
- 이수정 ”난 국회 출입증도 없는데 어디서 성추문 입장표명을…”
- 미 민주당, 트럼프 탄핵 추진…'하원서 2번 탄핵' 불명예 안나(종합)
- 불장 뛰어드는 불개미…'쩐의 이동' 거세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