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불법 영화시청 사과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수민이 불법 사이트를 통해 영화를 시청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이수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2일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와 '영웅본색'의 스크린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다"라며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뒤늦게 인지하게 됐고, 다운로드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불법 사이트로 영화를 시청한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임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다"고 글을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수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2일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와 ‘영웅본색’의 스크린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다”라며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뒤늦게 인지하게 됐고, 다운로드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불법 사이트로 영화를 시청한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임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다”고 글을 적었다.
이어 “깊이 사과 드리며, 앞으로 더 신중히 행동하고 조심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죄송하다”고 재차 사과했다.
앞서 이수민은 지난 2일 인스타그램에 “새해 첫 영화들 #화양연화 #영웅본색”이라는 글과 함께 영화 스크린샷을 게재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수민이 불법사이트를 통해 영화를 감상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수민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이수민입니다.
지난 2일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 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습니다.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뒤늦게 인지하게 되었고, 다운로드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불법 사이트로 영화를 시청한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임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깊이 사과 드리며, 앞으로 더 신중히 행동하고 조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닥없이 추락하는 비트코인…이틀새 1만달러 넘게 폭락
- '양부모 성범죄자인데..' 입양 자격 인정한 '입양 기관'
- 허경환 "닭가슴살 사업 연매출? 350억.. 직원 늘릴 것"
- '굿캐스팅' '대장 김창수' 출연 男배우, 강간미수 혐의
- 정인이 양외할머니 '학대·살인 방조 혐의' 檢 고발 당해
- 하루에 5만개씩 계좌 개설…떠돌던 시중자금 갈곳 찾았다
- "둔촌주공 기다렸는데…'대출' 안 나오면 어쩌나"
- 이수정 ”난 국회 출입증도 없는데 어디서 성추문 입장표명을…”
- 미 민주당, 트럼프 탄핵 추진…'하원서 2번 탄핵' 불명예 안나(종합)
- 불장 뛰어드는 불개미…'쩐의 이동' 거세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