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하선 밝힌 #남편 류수영 #부부싸움 #가출 [DA:리뷰](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은 역시 솔직했다.
결혼 4년차에 접어든 박하선은 '동상이몽2' 제작진의 수차례 러브콜에도 출연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내가 너무 솔직한 편이라 이미지 관리가 안 될 것 같았다. 류수영도 나를 겁낸다. 본인이 사랑꾼으로 공들인 탑을 내가 무너뜨릴 수 있으니까"라고 농담했다.
박하선은 류수영과의 대찬 부부싸움도 언급했다.
박하선은 류수영과 부부싸움을 많이 했지만 아이가 타이르는 모습을 보면서 창피해서 안 싸우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하선은 역시 솔직했다. 남편 류수영과 좋지 않았던 첫 만남부터 격렬한 부부싸움, 심지어 가출 에피소드까지 전했다.
박하선은 11일 밤 10시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배우 류수영과 2년여 열애 끝에 2017년 1월 결혼한 그는 그해 7월 득녀했다. 결혼 4년차에 접어든 박하선은 ‘동상이몽2’ 제작진의 수차례 러브콜에도 출연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내가 너무 솔직한 편이라 이미지 관리가 안 될 것 같았다. 류수영도 나를 겁낸다. 본인이 사랑꾼으로 공들인 탑을 내가 무너뜨릴 수 있으니까”라고 농담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낸시, 도촬 피해→강경대응
- ‘우리 이혼했어요’ 박세혁·김유민 전격 합류 [공식]
- 박하선 “부부싸움 후 가출 多, 말없이 유럽여행도”
- 박은혜 충격 근황 “제정신 아닌 듯… 병적인 상태”
- “미쳐버리는 줄…” 임영웅, 이런 격한 반응 처음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