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유행템 풀착장..대충 걸쳐도 예쁨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연서가 근황을 전했다.
11일 오연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이렇게 입는게 유행이라면서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그린 맨투맨에 화이트 팬츠, 그리고 카라멜 컬러 어그부츠로 편안한 멋을 낸 오연서의 모습이 담겨있다.
대충 걸쳐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오연서의 사진을 본 팬들은 다른 곳에 관심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배우 오연서가 근황을 전했다.
11일 오연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이렇게 입는게 유행이라면서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그린 맨투맨에 화이트 팬츠, 그리고 카라멜 컬러 어그부츠로 편안한 멋을 낸 오연서의 모습이 담겨있다. 거울 셀카로 전신을 담아낸 그는 작은 얼굴과 우월한 기럭지로 눈길을 끌었다.
대충 걸쳐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오연서의 사진을 본 팬들은 다른 곳에 관심을 드러냈다. 바로 거울 뒤편으로 보이는 책에 포커스가 모아진 것. 팬들은 "여기 서재인가요?" "책들 탐나요" "사진 확대해 제목 보는 중" 등의 댓글로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오연서는 영화 '압구정 리포트(가제)'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오연서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 "쯔양과 결혼하지 마라"…무슨 일이?
- ‘태양♥’민효린, 꽃 기죽이는 미모...깊어진 고혹미 [리포트:컷]
- 구혜선, 몽환미 넘치는 여신 비주얼 “매일이 리즈 갱신” [리포트:컷]
- 박봄, 몰라보게 날씬해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현빈♥손예진, 네 번째 열애설에 결국 "연인"
- 김현중, 활동 재개?…"칼 같은 시선에 자책"
- 태연 라비 열애?…SM 측 "친한 선후배 사이" [공식입장]
- 이승환, 윤석열 직무 복귀 작심 비판? [이슈 리포트]
- 씨엘, 이런 드레스도 '완벽 소화' [리포트:컷]
- 정일훈, 마약 투약 혐의 인정?…'입대 전 남긴 글' [이슈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