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박나래, 투머치 의뢰인에 '반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맥시멀리스트 의뢰인이란 말에 기뻐했다.
1월 1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서는 개그맨 홍록기가 2021년 첫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는 '집이 바뀌면 삶이 바뀐다!'라는 모토로 시작해 비운 자리에 행복을 더하는 '신박'한 집구석 카운슬링이다.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나래가 맥시멀리스트 의뢰인이란 말에 기뻐했다.
1월 1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서는 개그맨 홍록기가 2021년 첫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윤균상은 “오늘 의뢰인은 부부가 모두 맥시멀리스트”라고 말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2머치+2머치=4머치”라면서 신이 난 모습이었다.
정리단은 “오늘 의뢰인이 일생일대 결심을 한 것”이라고 얘기하면서 흥분했다. 신애라는 “계기가 궁금하다”라며 들뜬 모습이 됐다.
의뢰인의 정체는 바로 홍록기. 결혼 7년 만에 아들 루안이를 얻은 부부는 막상 집에 쌓인 짐 때문에 루안이를 거실로 내몰았다며 정리를 의뢰했다.
시청자들은 홍록기의 집 상태를 보면서 정리하면 얼마나 달라질지 관심을 보였다. 시청자들은 “신청 잘한 것 같다”, “아기 귀엽다” 등의 반응이었다.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는 ‘집이 바뀌면 삶이 바뀐다!’라는 모토로 시작해 비운 자리에 행복을 더하는 ‘신박’한 집구석 카운슬링이다.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과 함께 정리를 통해 물건에 얽힌 추억은 물론, 내 인생의 소중한 가치를 돌아보는 시간이 된다.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카라 박규리 남자친구 송자호 "뺑소니·역주행·감금NO" [종합]
- 고소영·최지우·한가인·차예련, 한예슬 친구? 알고보니
- 철구·외질혜·지윤호, 불륜+폭행+낙태 생중계 [종합]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
- 윤여정 언급 조영남, 언니네이발관 후배에 '굴욕' [종합]
- [단독] '강철부대' A중사 제보자 "찢어진 마음 아물지 않아"(인터뷰)
- 디스패치 "함소원, 항의·신고 요청+국민청원 각본" [종합]
- "샘 오취리, 약속 어기고 연락두절" 주장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