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무송, 노사연에 진심으로 '졸혼 제안' [TV체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이무송이 노사연에게 졸혼을 제안했다.
11일 밤 10시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돌아온 무사커플 이무송♥노사연의 일상이 그려졌다.
노사연이 "거리를 두고 서로의 색깔을 존중해주자는 거 아니냐"고 묻자 이무송은 "그래서 선배들이 졸혼을 하는 것 아닌가 싶다. 각자 하고 싶은 것을 하도록 시공간적인 여유를 주기 위해 하는 것 같다"고 갑자기 졸혼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 이무송이 노사연에게 졸혼을 제안했다.
11일 밤 10시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돌아온 무사커플 이무송♥노사연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이무송은 노사연과 함께 새로운 작업실 매물을 보러 다녔다. 부동산 투어를 마치고 노사연은 “당신은 집만 나온다니까 다 좋냐. 진심이 뭐냐”며 “음악이 아니라 나랑 떨어져 있고 싶어서 핑계 대는 거냐. 너무 섭섭하다”고 물었다. 이무송은 “그렇게 얘기하면 안 되지. 섭섭한 건 내가 더 많다”고 말했다.
노사연이 “거리를 두고 서로의 색깔을 존중해주자는 거 아니냐”고 묻자 이무송은 “그래서 선배들이 졸혼을 하는 것 아닌가 싶다. 각자 하고 싶은 것을 하도록 시공간적인 여유를 주기 위해 하는 것 같다”고 갑자기 졸혼을 언급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낸시, 도촬 피해→강경대응
- ‘우리 이혼했어요’ 박세혁·김유민 전격 합류 [공식]
- 박은혜 충격 근황 “제정신 아닌 듯… 병적인 상태”
- “미쳐버리는 줄…” 임영웅, 이런 격한 반응 처음
- 이용식 딸 공개, 여배우 뺨치는 미모 ‘난리’
- 한혜진·이시언·기안84, 야외 혼탕 포착 “형제들의 호연지기”
- 걸그룹 출신 30대 배우 촬영 중 돌연사, “구토 난다더니 사망”
- “우리가 헤어진 게…” 신동엽X이소라, 20년 만의 재회
- ‘불법영상 논란’ 황의조, 당분간 태극마크 없다…KFA, “무죄 확정시까지 발탁 NO”
- 리사 직장암 투병 뒤늦게 고백 “자궁 적출 수술 3년차” [DA:재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