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혼' 선우은숙 "이영하 女후배가 고소한다고.. 내 편 안들어줘 상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과거 별거와 관련해 큰 영향을 끼쳤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1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서는 이영하, 선우은숙이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선우은숙은 "그 후배, 여자가 나를 법적으로 고소하겠다고 해서 고소하라고 했잖아"라고 말했고, 이영하는 전혀 모른다는 모습이었다.
이영하는 선우은숙의 고백에 전혀 모르는 눈치였고, "이런 이야기 들으면 세상 사는 게 어려워져"라면서 곤란해 하는 표정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과거 별거와 관련해 큰 영향을 끼쳤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1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서는 이영하, 선우은숙이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면서 과거 별거를 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선우은숙은 이영하가 남의 말에 신경을 끄는 게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나를 법적으로 고소하겠다고 하는데, 자기는 내 편을 안 들어 주더라고"라고 말했다.
선우은숙은 "그 후배, 여자가 나를 법적으로 고소하겠다고 해서 고소하라고 했잖아"라고 말했고, 이영하는 전혀 모른다는 모습이었다. 그녀는 이영하의 여자 후배와 얽히게 된 사연을 언급한 것.
선우은숙은 "나, 연예계 생활을 못하게 만들겠다고 했다니까. 자기는 우리가 이혼한 가장 큰 이유가 뭔지 알잖아"라고 말했다. 또 "남들이 이영하씨 바람펴서 헤어졌다고 그래. 근데 나는 자기 때문에 그거하고 헤어진게 아니잖아"라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이영하가 "아니, 왜, 거기서 왜 해보자고 덤비는 거야. 그 쪽에서 당신한테"라는 말을 하자 "그 여자가 그런 상황이 됐잖아. 자기한테 또 연락이 얼마나 많이 왔어. 모른 척하라고 그럴 때, 자기가 '나는 모르는 일이다'이랬고, 나는 그 여자가 뻔뻔스러운 게 싫어서 내가 상대 남자한테 얘기해줬잖아. '나는 잘 모르지만 그 남자가 이영하씨 후배다'라고. 상대 남자가 전화가 와서, '이거 허위사실이라고 법적으로 고소하겠다'고,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내가 그러면 '이영하씨한테 확인해요' 그랬어. 그런데 자기가 모르는 일이라고 딱 잡아뗐어"라고 설명했다.
선우은숙은 "자긴 나하고 거의 6개월을 사이가 안 좋았어. 지금 밥 먹으면서 자기 열 받게 하려는 게 아니고, 자기가 남의 일에 간섭 안 해. 그래서 단순한 가봐라고 해서 그래서 하는 이야기야. 장점일 수 있고, 단점일 수 있다"면서 "자기랑 별거하자고 하면서 그런 결정을 내리고 갈 때, 내 마음 아픔 속에는 왜 그 사람이 그렇게까지 이야기하는데, 내 편 안들어 주지. 굉장히 큰 상처였다"고 말했다.
또 "그 사실이 사실인데, 맞다고 얘기한 것 밖에 없는데, 나한테 덮어씌우니까"라면서 "제3자 때문에 자기하고 나하고 계속 이야기했다니까"고 털어놓았다.
이영하는 선우은숙의 고백에 전혀 모르는 눈치였고, "이런 이야기 들으면 세상 사는 게 어려워져"라면서 곤란해 하는 표정이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는 내 운명' 이무송, 결혼 28년만에 노사연에게 졸혼 제안.."이제 진짜 마지막' 눈물- 스타뉴스
- '1호가'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한 미모..김학래 아들과 핑크빛 [종합]- 스타뉴스
- 김수민 아나, '펜트하우스2' 유출 논란.."내용 충격"- 스타뉴스
- 이하얀, 폭식 장애..몸무게 108kg 충격- 스타뉴스
-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스타뉴스
- 2025년도 BTS 지민의 해..166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 스타뉴스
- '새해 첫 훈훈'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차트 12월 기부스타 1위 - 스타뉴스
- '日음란물 논란' 박성훈 여파? '폭군의 셰프' 대본 리딩 취소 - 스타뉴스
- 강한나, '日음란물 업로더' 박성훈과 '폭군의 셰프' 출연 - 스타뉴스
- '日음란물 업로더' 박성훈 민폐..'폭군의 셰프' 대본 리딩 취소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