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혼' 선우은숙 "이영하 바람으로 이혼? 여배우에 고소 당할 때 나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이혼한 진짜 이유를 공개했다.
이날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와인을 마시며 "우리가 이혼한 가장 큰 이유가 뭔지 알지 않냐. 남들은 이영하가 바람피워서 헤어졌다고 했지만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영하는 "나는 모르는 일이었다"고 말했고, 선우은숙은 "그 후배가 삼각관계로 다른 남자와 만나는 걸 봤는데, 뻔뻔스러운 게 싫어 상대 남자에게 이야기했더니 허위사실로 고소하겠다고 했다"라고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이혼한 진짜 이유를 공개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서는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와인을 마시며 “우리가 이혼한 가장 큰 이유가 뭔지 알지 않냐. 남들은 이영하가 바람피워서 헤어졌다고 했지만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 그때 그 여자 후배가 나를 고소하겠다고 했다. 그런데 당신이 내 편을 안 들어줬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이영하는 “나는 모르는 일이었다”고 말했고, 선우은숙은 “그 후배가 삼각관계로 다른 남자와 만나는 걸 봤는데, 뻔뻔스러운 게 싫어 상대 남자에게 이야기했더니 허위사실로 고소하겠다고 했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당시 고소 사건으로 6개월간 사이가 안 좋아서 별거했다. 당시 ‘왜 내 편을 안 들어주지' 당신에 대한 원망이 있었다. 나한테는 큰 상처였다”라고 고백했다.
이영하는 “나는 이런 얘기 들으면 세상 사는 게 괜히 어려워”라고 회피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