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중훈X허재 찐친의 티키타카! 쉴 새 없이 티격태격 (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일 방송된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상하관계(?)가 보이는 박중훈과 허재의 모습이 공개됐다.
허재는 "뭐가 발려"라며 씁쓸해보이는 박중훈을 보며 웃음을 터트렸다.
미꾸라지와 돌미나리 손질을 하라는 자연인의 말에 허재는 "너 이거 한 번도 안 해봤지?"라고 박중훈에게 물었다.
박중훈운 "한 번도 안 해봤어"라며 많이 해봤다는 허재에게 "또 하면 되겠네"라고 하며 티격태격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된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상하관계(?)가 보이는 박중훈과 허재의 모습이 공개됐다.
박중훈은 "내가 밝히는 구나..."라며 "내가 발리고(?) 있어"라고 한숨을 내쉬었다.
허재는 "뭐가 발려"라며 씁쓸해보이는 박중훈을 보며 웃음을 터트렸다. 박중훈은 나중에 진행된 인터뷰에서 "새X, 건방져가지고"라며 "고등학교 동창은 아무리 속이려 해도 본성을 알기 때문에"라고 울분을 터트리기도 했다. 이어서 허재는 "한 대 때릴라 그랬어요"라며 "허기져서 죽겠는데 일을 너무 안 하는 것 같아"라고 하며 전략을 짜서 일을 시켜보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점심을 먹기 위해 요리 준비에 나섰다. 미꾸라지와 돌미나리 손질을 하라는 자연인의 말에 허재는 "너 이거 한 번도 안 해봤지?"라고 박중훈에게 물었다. 박중훈운 "한 번도 안 해봤어"라며 많이 해봤다는 허재에게 "또 하면 되겠네"라고 하며 티격태격하기도 했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애로부부' 배윤정 "남편, 나이 열한 살 어려 아기 같더라"
- 라비, '콩고왕자' 가족 조나단·욤비토나 명성에 흠집 [종합]
- 래퍼 빅죠 사망, 향년 43세 "가는 길 따뜻하길" [종합]
- 박봄·이승연, 다이어트 이슈…ADD+갑상선기능저하증 덩달아 [종합]
- 김지우 '일침' 날리게 만든 '진상' 할머니 [인스타]
- 태연·라비, 열애설…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포착?
- 황하나 왜?…인스타그램 자해 소동 '충격'
- [단독] 이경영, 여자친구와 결혼한다…22년 만에 재혼
- [소셜iN] "강용석 괜찮아?"…김민종·최국, '가세연'에 안부 물어
- 최철호 여자후배 배우 폭행 후 근황→'마이웨이' 시청률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