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 진짜 이유? 女후배 고소로 6개월간 별거"(우이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이혼한 진짜 이유를 밝혔다.
1월 11일 방송된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서는 선우은숙-이영하가 이혼 후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이혼 후 처음으로 선우은숙의 집을 방문한 이영하-선우은숙 커플은 뱅쇼를 함께 마시며 오붓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선우은숙이 "그 때 그 여자 후배가 나를 고소하겠다고 했다. 그런데 당신이 내 편을 안 들어주더라"고 하자 이영하는 "나는 모르는 일이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승혜 기자]
선우은숙이 이영하와 이혼한 진짜 이유를 밝혔다.
1월 11일 방송된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서는 선우은숙-이영하가 이혼 후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이혼 후 처음으로 선우은숙의 집을 방문한 이영하-선우은숙 커플은 뱅쇼를 함께 마시며 오붓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선우은숙은 “당신은 술을 마시면서도 건강이 괜찮은 것 같다”고 하자 이영하는 “난 단순무식해서 스트레스를 안 받잖아”라고 말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그게 당신 장점이자 단점”이라며 13년 전 별거하게 된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선우은숙이 “그 때 그 여자 후배가 나를 고소하겠다고 했다. 그런데 당신이 내 편을 안 들어주더라”고 하자 이영하는 “나는 모르는 일이었다”고 말했다. 선우은숙은 "그 후배가 삼각관계로 다른 남자와 만나는 걸 봤는데, 뻔뻔스러운 게 싫어서 상대남자에게 얘기했더니 허위사실로 고소하겠다고 하면서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하더라. 그러면서 '나한테 듣지 말고 이영하한테 확인해봐라'고 했다. 그런데 자기는 모르는 일이라고 잡아 뗐다”고 털어놨다.
선우은숙은 “그 당시 고소 사건으로 6개월간 사이가 안 좋아서 별거를 했다. 그 아픔 속에는 '왜 내편을 안 들어주지' 당신에 대한 원망이 있었다. 나한테는 큰 상처였어”라고 털어놨다. 이에 이영하는 “나는 이런 얘기 들으면 세상 사는 게 괜히 어려워”라고 회피했다.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림남2’ 양준혁, 19세 연하 아내와 신혼집 공개‥소파에 밀착[결정적장면]
- ‘태양♥’민효린, 100억대 으리으리한 럭셔리 신혼집‥꽃 가득해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쌍꺼풀 재수술‥가슴은 100% 만족한다고”
- ‘애로부부’ 비보이 이가형 “아내 권윤미, 첫만남부터 자고 가라고‥미칠 지경”
- 한예슬 ‘조명 180만원+의자 70만원’ 럭셔리 초고가 인테리어 자택 공개
- 유태오, 유럽 감성 집 최초 공개‥11살 연상 ♥니키리와 러브스토리까지(전참시)[어제TV]
- ‘치과의사♥’전혜빈, 결혼 3년차 으리으리한 신혼집+럭셔리 독서 의자
- 이범수♥이윤진 집콕 집공개, 루프탑 간이수영장+옥상정원 불멍…휴양지 저리가라
- ‘영앤리치’ 방탄소년단 정국, 76억원대 이태원 단독주택 매입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 연애,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