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불법 영화 시청 사과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수민이 불법 영화 시청에 대해 사과했다.
이수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 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다"고 시인했다.
지난 2일 이수민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새해 첫 영화들 #화양연화 #영웅본색"이라는 글과 함께 영화가 재생되고 있는 화면을 사진으로 담아 게재했다.
지난 2일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 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수민이 불법 영화 시청에 대해 사과했다.
이수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스타에 영화 '화양연화' 와 '영웅본색'의 스크린 샷을 게시했던 사실이 있다”고 시인했다. 그는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뒤늦게 인지하게 됐다. 다운로드를 한 것은 아니었지만 불법 사이트로 영화를 시청한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임을 깨닫고, 반성하고 있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신중히 행동하고 조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영화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수민이 불법적인 경로를 통해 두 작품을 감상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누리꾼들은 이수민이 공개한 재생 화면 하단에 표시된 특정 인터넷 사이트 주소를 근거로 삼았다. 동아닷컴의 문의 이후 이수민은 해당 게시물을 인스타그램에서 삭제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낸시, 도촬 피해→강경대응
- ‘우리 이혼했어요’ 박세혁·김유민 전격 합류 [공식]
- 박은혜 충격 근황 “제정신 아닌 듯… 병적인 상태”
- “미쳐버리는 줄…” 임영웅, 이런 격한 반응 처음
- 이용식 딸 공개, 여배우 뺨치는 미모 ‘난리’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