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출연료 미지급 피해 "크게 한 방 맞았다"→딸 이예림 결혼 예고? ('물어보살')[종합]

조윤선 입력 2021. 1. 11. 21: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 대부' 이경규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경규는 "처음 방송하면서 캐릭터를 잘못 잡아서 현실과 비현실 속에서 왔다 갔다 한다. 확 몰입했다가 돌아왔다가 한다"며 "화를 좀 줄이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경규는 계속 영화를 제작하는 이유에 대해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예능 대부' 이경규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11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이경규가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이날 이경규는 "자꾸만 화가 난다"며 "옛날보다 더 심해졌다. 마이크 찰 때도 화가 난다"고 털어놨다.

이에 이수근은 "사실 그럴 때는 쉬어야 한다. 근데 막상 카메라 앞에 앉으면 화가 풀리지 않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경규는 "이미지 관리 때문에 카메라 앞에서는 화를 잘 안 낸다. 카메라가 없어지면 화가 난다"며 "가족 앞에서도 화를 안 낸다. 내가 이중, 삼중 생활을 하는 거다. 카메라와 가족 앞에서 화 안 내고 애꿎은 작가들에게 화내고 저녁에 미안해한다. 화내고 밥 사주고 그렇게 해서 그나마 이 바닥에서 버틴 거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다들 내가 잘된다고 하는데 잘되지 않는다. 크게 한 방 맞았다. 일이 잘 풀리는 거 같아도 잘 안 풀린다. '내가 생선을 많이 죽여서 그런가?'라는 자책감까지 든다"며 전 소속사로부터 억대 출연료 미지급 피해를 입어 전속계약을 해지한 일을 언급했다.

이경규는 "처음 방송하면서 캐릭터를 잘못 잡아서 현실과 비현실 속에서 왔다 갔다 한다. 확 몰입했다가 돌아왔다가 한다"며 "화를 좀 줄이고 싶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이수근은 "이경규가 화 안 내면 창백한데 화내면 혈액순환이 확 되는 거 같더라. 본인한테 (화내는 게) 맞는 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감독이기도 한 이경규는 이날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영화 시나리오 준비를 3개나 했다. '개는 훌륭하다'는 원래 내가 준비한 시나리오 제목이다. 근데 코로나19 때문에 제작이 중단됐다. 그래서 금전적 손해도 많이 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경규는 계속 영화를 제작하는 이유에 대해 "좋은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또 영화감독과 방송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하라는 질문에 "솔직히 말하면 영화만 하고 싶다. 근데 영화만 했으면 지금 이 자리에는 못 있는다. 방송을 해야 된다. 이게 본업이니까 이걸 충실히 해야지 영화를 할 수 있다"고 답했다.

한편 이날 이경규는 마지막에 점괘를 확인하기 위해 깃발을 뽑았다. 깃발에는 신랑·신부의 그림이 그려져 있었고, 이를 확인한 이경규는 당황했다.

서장훈과 이수근은 "올해 집안 사람 중에 좋은 소식 있겠다"고 말했고, 이경규는 "여기 진짜 용하다"며 감탄했다. 이에 서장훈은 "예림이 결혼하나 보다"라며 이경규를 슬쩍 떠봤다.

이경규는 딸 이예림의 결혼에 대해 정확히 대답하지는 않았지만, "나도 깜짝 놀랐다"며 거듭 점괘에 감탄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최준용 “2년만에 이혼…한 해 4억 벌었는데 통장에 돈이 없더라”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50대인데 70대 같은 외모 ‘충격’
유아인, 폭설에 1억대 외제차 타이어 펑크 “죽음의 문턱에서 날 살려”
현영 “시댁 대부분 서울대 출신…연예인 며느리에 당황”
250만원 '명품 골프 풀세트' 겨울특가 72% 할인 10세트 한정!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