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도빈♥' 정시아, 여전한 20대 비주얼 여신..피부에서 광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시아가 20대 못지 않은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11일인 오늘 배우 정시아가 개인 SNS를 통해서 "좋은 에너지가 정말 가득한 프로그램"이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시아는 요조숙녀 비주얼로 스튜디오 세트장에서 대본을 숙지하고 있는 모습.
정시아는 "남편이 집안일을 열심히 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지만 본업은 배우인 만큼 얼마나 연기를 하고 싶겠나. 옆에서 보니 안타깝다"고 털어놓아 웃음을 안긴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배우 정시아가 20대 못지 않은 미모로 근황을 전했다.
11일인 오늘 배우 정시아가 개인 SNS를 통해서 "좋은 에너지가 정말 가득한 프로그램"이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시아는 요조숙녀 비주얼로 스튜디오 세트장에서 대본을 숙지하고 있는 모습. 겨자색 원피스를 찰떡 소화하며 여전한 20대같은 여신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한편 정시아는 2009년 백도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그녀는 “남편이 수준급 요리 실력을 갖고 있는데, 내가 한 요리가 맛 없으면 아이들이 조용히 아빠에게 말할 정도다”며 남편이 금손임을 자랑했다.
정시아는 “남편이 집안일을 열심히 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지만 본업은 배우인 만큼 얼마나 연기를 하고 싶겠나. 옆에서 보니 안타깝다”고 털어놓아 웃음을 안긴 바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정시아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