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군기 시장, 용인-안성 해묵은 분쟁..이재명 카리스마로 풀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군기 용인시장이 ' 용인반도체클러스터는 이웃 안성시와 상생의 교두보'라는 글을 자신의 SNS에 11일 올렸다.
그는 "오늘 용인반도체클러스터의 원만한 조성을 위한, 경기도, 안성시, SK하이닉스 등과 함께 상생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그간 이웃 안성시와 23차례에 걸쳐 실무회의를 진행하는 등 6개 분야(수질, 상생협력 등)에 대한 의견차를 좁히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왔는데요. 드디어 오늘 상호 이해와 양보를 통해 상생의 결실을 맺게 되어 더 없이 기쁜 마음입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 백군기 용인시장이 ‘ 용인반도체클러스터는 이웃 안성시와 상생의 교두보’라는 글을 자신의 SNS에 11일 올렸다.
그는 “오늘 용인반도체클러스터의 원만한 조성을 위한, 경기도, 안성시, SK하이닉스 등과 함께 상생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그간 이웃 안성시와 23차례에 걸쳐 실무회의를 진행하는 등 6개 분야(수질, 상생협력 등)에 대한 의견차를 좁히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왔는데요. 드디어 오늘 상호 이해와 양보를 통해 상생의 결실을 맺게 되어 더 없이 기쁜 마음입니다”고 했다.
이어 “오늘 양 지자체의 상생을 위해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이재명 지사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상호 협력을 위해 애써주신 김보라 안성시장님과 안성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용인시는 국가 핵심사업인 반도체 산업의 발전 동력 마련에 기여함은 물론, 용인반도체클러스터 조성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더욱 집중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fob140@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은산 “이재명, 이번 대선 포기하고 다음 대선 노려라”
- “씨X놈, 섹X”…왜 ‘이루다’ 한테 이런걸 가르치는 거지? [IT선빵!]
- 박범계 “아내 임대소득 인식 부족…덜 낸 세금 모두 납부”
- [단독] 의붓아들 ‘가방살인’ 계모 감형 노렸나…법원에 첫 반성문 제출
- 발달장애인 장준호씨, 실종 2주만에 흔적…점퍼 한강변서 발견
- 중국서 대박난 크림 발랐더니 아기 얼굴 '퉁퉁’…"스테로이드 성분 함유"
- 복지부 ‘집콕댄스’, 0원 들었다더니…예산 440만원 썼다
- '의사당 폭동 책임' 사임한 美경찰국장 "윗선 있었다" 파문
- 개줄에 묶어 빨랫방망이로 폭행…장애 아들 숨지게 한 인면수심 母
- [단독] “후회하고 있다”…‘한파 속 내복 여아’ 친모 심경 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