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측 "낸시 조작 사진, 깊은 유감..법적 대응에 공조할 것" [전문]

입력 2021. 1. 11. 19: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낸시가 불법 조작사진이 퍼지며 곤혹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Asia Artist Awards(이하 AAA)'측이 유감을 표했다.

11일 AAA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최근 온라인과 SNS에 2019 AAA in Vietnam MC였던 낸시 관련 불법적 조작 사진이 유포돼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이 같은 도촬 및 합성 사진 피해자 낸시에게 안타까운 마음과 함께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며 "불법 촬영자와 최초 유포자에 대한 베트남과 대한민국 사법당국의 강력 법적 조치에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시에 낸시의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와의 협력을 강조하며 "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함께 관련 악의적인 게시물에 민형사적 법적 대응에 공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낸시의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 또한 "불법 촬영자와 최초 유포자를 비롯해 이를 유포하는 모든 이에게 강력한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 이하 AAA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입니다.

최근 온라인과 SNS에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 MC였던 낸시 관련 불법적 조작 사진이 유포돼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는 이 같은 도촬 및 합성 사진 피해자 낸시에게 안타까운 마음과 함께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는 불법 촬영자와 최초 유포자에 대한 베트남과 대한민국 사법당국의 강력 법적 조치에 적극 협력할 것입니다.

또 낸시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함께 관련 악의적인 게시물에 민형사적 법적 대응에 공조할 것입니다.

낸시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불미스러운 일로 걱정을 끼쳐 죄송한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낸시에 대한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