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리조트, 온가족이 겨울 액티비티 즐기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조성신 입력 2021. 1. 11. 19: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객실, 스노위랜드 종일권에 조식 뷔페까지 제공
이달 24일까지 겨울 시즌 최저가 1만원부터 한정 판매
오션월드 입장권 1매 무료 제공
비발디파크 전경 [사진 = 소노호텔&리조트]
온가족이 함께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레포츠 상풍이 나와 눈길을 끈다.

소노호텔&리조트는 비발디파크 노위랜드 재개장을 기념해 가족 맞춤형 특별 상품인 '윈터 홀리데이(Winter Holiday)'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윈터 홀리데이는 객실(비발디파크·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과 눈 테마파크, 스노위랜드 종일권 4매(성인2·미취학 아동 2)를 최저 11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와 조식 뷔페(성인2·미취학 아동2)가 포함된 '윈터 홀리데이 플러스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용가는 13만원부터다.

이들 상품 예약자에게는 오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오션월드 입장권 1매를 무료 증정한다.

스노위랜드 종일권은 스키리프트 타임패스로 교환할 수 있고, 스노위랜드와 스키장 미운영 시 '소노빌리지 인피니티풀' 혹은 '앤트월드' 중 택일, 대체이용이 가능하다.

'윈터 홀리데이' 상품은 이달 24일까지 약 2주 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투숙 기간은 다음 달 28일까지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robgu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