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영상] (여자)아이들 소연 "유독 심혈을 많이 기울인 앨범, 많이 사랑해주길.."

정다이 기자 입력 2021. 1. 11. 19: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미니 4집 '아이 번'(I burn) 쇼케이스

[티브이데일리 정다이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미니 4집 '아이 번'(I burn) 쇼케이스가 1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가 참석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타이틀곡 '화(火花)'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곡이다. 지난 8월 발표한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를 탄생시킨 리더 소연과 작곡가 Pop Time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1번 트랙 '한(寒)'은 '천재 프로듀서' 리더 소연과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자랑하는 '천재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두 '천재'의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멤버 민니는 3번 트랙 'MOON'과 마지막 트랙 'DAHLIA'에, 멤버 우기는 5번 트랙 'LOST'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작사, 작곡 능력을 뽐냈다.

(여자)아이들은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을 통해 자체제작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정다이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상 제공=CUBE]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