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캐스팅' 출연, 배진웅 인스타 비공개 전환.. 갑자기 왜?

김유림 기자 2021. 1. 11. 18: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캐스팅', '대장 김창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 출연한 배우 배진웅의 인스타그램이 비공개 전환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A씨는 영화 '대장 김창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드라마 '굿캐스팅' 등에 출연한 바 있는 배우로, 이 세 작품에 모두 출연한 배진웅이 A씨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굿캐스팅', '대장 김창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 출연한 배우 배진웅의 인스타그램이 비공개 전환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배진웅 인스타그램

'굿캐스팅', '대장 김창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 출연한 배우 배진웅의 인스타그램이 비공개 전환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오후 6시 기준 배진웅의 인스타그램에는 현재 비공개로 전환됐다.
앞서 한 매체는 ‘굿캐스팅’에 출연했던 40대 남자배우 A씨가 여자 후배 B씨에게 성범죄를 저질러 경찰 조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B씨에게 지인들과 술을 마시자며 인적이 드문 경기도 모 지역에 위치한 자신의 별장으로 유인, 성추행을 저질렀다.

B씨가 이를 뿌리치려하면서 온 몸에 멍이 들었고, A씨를 경찰에 신고해 피해자 조사도 마쳤다. 이에 따라 A씨는 오는 16일 경찰 조사를 앞뒀다.

이와 관련해 A씨는 영화 ‘대장 김창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드라마 ‘굿캐스팅’ 등에 출연한 바 있는 배우로, 이 세 작품에 모두 출연한 배진웅이 A씨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아직까지 방송사, 영화사, 제작사, 소속사 등이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황. 배진웅이 어떠한 이유로 SNS를 비공개 전환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배진웅은 지난 2011년 영화 '돈가방'으로 데뷔했다. 1982년 생으로 올해 만 나이 38세, 한국나이 40세다. 출연 작품으로는 영화 '범죄도시', '대장 김창수', '성남황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무법변호사', '굿캐스팅' 등이 있다.
[머니S 주요뉴스]
배윤정 "11세 연하 남편, 이게 돌았나 싶어"
앞만 가렸어요… 퀸화사, 매끈 등라인 '아찔'
제니, 집에서 브라탑 입고 도발… "미모 열일중"
이용식 딸 이수민, 외모 화제… 김학래 "며느리"?
유재석 질샌더 패딩 OOO만원"… "깜짝"
우엉 영어로 뭐길래?… 최우식 '찐' 당황한 사연
'팽현숙 반찬가게'… 최양락 토끼탈 쓰고 홍보를?
배아현 누구… 의령 주현미 음색 어땠길래?
허경환·김지민, 50세에 정말 결혼하나?
양준혁 충격 "결혼,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어"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