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그룹 청년실업 문제 해소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크론그룹이 2021년도 공채 8기 신입사원을 최종 선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에서는 약 20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실무진 면접과 인적성검사, 2차 임원면접 3단계 전형을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9명이 최종합격자로 선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개채용에서는 약 20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실무진 면접과 인적성검사, 2차 임원면접 3단계 전형을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9명이 최종합격자로 선발됐다. 최종 합격자들은 웰크론한텍 건설부문 및 웰크론한텍 플랜트부문에서 근무하게 된다.
8기 신입사원을 위한 입문교육도 지난 4일과 5일 양일에 걸쳐 진행됐다. 합격자들은 회사의 비전과 복무규정, 보안교육, 직장예절, 스마트워크 요령 등 신입사원이 갖춰야 할 기본 소양을 배웠다. 웰크론한텍 발안공장과 건설 시공 현장을 직접 방문해 회사의 사업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웰크론그룹 채용담당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기업들이 채용규모를 축소하거나 채용자체를 포기하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웰크론그룹은 2013년부터 8번째 공개채용을 실시해 청년실업 문제 해소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웰크론그룹은 지방근무자 및 원거리 출퇴근자를 위한 기숙사 운영, 바리스타 상주 카페테리아 및 헬스장 운영, 무료 식사제공, 자녀 학자금 지원, 의료비 지원 등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 사진을 너무..." 현직 변호사의 아찔한 일탈
- "사촌 동생이 밤마다..." 못 참고 경찰에 신고한 후기
- "엄친아인데 결혼식 하객이 왜..." 남편 정체에 경악한 사연
- 연쇄살인범 강호순 만난 여성교수 "강호순이 내게.."
- 40대 여성 통역사의 은밀한 수입, 80만원에...
- 같이 눕고 '침대 셀카' 여배우, 팔베개 해 준 사람은..
- "알아서 몰래 잘해" 걸그룹 멤버가 폭로한 내용은...
- 공터에서 발견된 불에 탄 시신, 주변에는...
- 25세 태국 여성의 정체..75억에 성북동 200평 주택 매입 완료
- 키 180cm, 49kg 아이돌의 체중감량 비결 "온종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