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디자인 인정.. SK매직 2년째 'CES 혁신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이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세계 가전전시회(CES)'에서 2년 연속 'CES 혁신상'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CES혁신상은 소비자 가전제품 분야에서 최고의 디자인과 품질을 보증하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전문가들이 CES 출품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력, 디자인, 고객가치 등의 혁신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제품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지난해 처음 CES에 참가한 SK매직은 2년 연속으로 CES혁신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처음 CES에 참가한 SK매직은 2년 연속으로 CES혁신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 제품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사진), 프리미엄 인덕션, 뉴 와이드 식기세척기 총 3개 제품이다. 이 제품들은 기술력, 디자인, 고객가치 등 전체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지난 8월 출시후 한 달 만에 판매량 1만대를 돌파하는 등 국내에서 돌풍을 일으킨 제품이다. 방문 관리 서비스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개발된 자가관리형 정수기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직수관 전해수 살균'과 '코크 UV살균' 등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다. 올해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인덕션과 뉴 와이드 식기세척기도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 등으로 편의성을 강화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키니 사진을 너무..." 현직 변호사의 아찔한 일탈
- "너 샤워장으로 따라와" 선배가 후배 끌고 가더니...
- 드론에 딱 걸린 충격적인 장면, 상관 팔·다리 붙잡더니..
- 지진으로 실종된 '첼시' 출신 축구선수, 빌딩 잔해에서...
- 문신·푹 파인 가슴까지...여가수의 화끈한 웨딩드레스
- 연쇄살인범 강호순 만난 여성교수 "강호순이 내게.."
- 동거 꿈꾸는 女모델, 등 노출된 드레스 입더니...
- 공터에서 발견된 불에 탄 시신, 주변에는...
- 같이 눕고 '침대 셀카' 여배우, 팔베개 해 준 사람은..
- "알아서 몰래 잘해" 걸그룹 멤버가 폭로한 내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