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아마추어 대회 열린다..펍지, LVUP 쇼다운 개최

손정민 입력 2021. 1. 11. 1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주최하고 빅픽처인터렉티브 주식회사(대표 송광준)가 주관하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공식 아마추어 이스포츠 대회 '레벨업 쇼다운: 펍지(이하 레벨업 쇼다운)'가 오는 25일 개막한다.

레벨업 쇼다운은 2021년 총 3개의 시즌으로 운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벨업 쇼다운은 오는 25일 개막한다(사진=펍지주식회사 제공).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주최하고 빅픽처인터렉티브 주식회사(대표 송광준)가 주관하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공식 아마추어 이스포츠 대회 ‘레벨업 쇼다운: 펍지(이하 레벨업 쇼다운)’가 오는 25일 개막한다.

레벨업 쇼다운은 2021년 총 3개의 시즌으로 운영된다. 한 시즌은 총 10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8주간 진행되는 주차별 예선·본선과 10주 차에 진행되는 결선으로 구성돼 있다. 시즌 별 총상금은 500만 원으로 주차별 1위 팀에게는 50만 원의 상금과 결선 진출권이, 결선 우승 팀에게는 벤큐 ZOWIE 모니터 4대와 1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결선 경기에는 주차별로 1위를 기록한 총 8개 팀과 한 시즌 동안의 포인트 총합 상위 6개 팀 그리고 별도 아마추어 대회를 통해 올라온 2개 팀 등 총 16개 팀이 참여한다. 결선은 월요일과 화요일 이틀간 나누어 진행되며 좋은 성적을 기록한 상위 팀에게 차기 시즌 PWS로 진출할 기회가 주어진다.

레벨업 쇼다운은 만 15세 이상 아마추어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주 차 참가 접수는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 e스포츠 플랫폼인 레벨업지지 배틀그라운드 페이지(https://lvup.gg/ arena/PUBG/)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레벨업 쇼다운은 오는 26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레벨업 공식 트위치, 아프리카TV를 통해 본선과 결선 경기가 생중계된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게임.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