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여자)아이들, '상처를 비집고 태어난 꽃' 화(火花)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G-IDLE)의 네 번째 미니앨범 I burn의 쇼케이스가 11일 오후 4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아이들 멤버는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화(火花)'의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겨울의 차갑고 서늘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편곡에 동양적인 악기를 더해 이별의 시린 감정을 체감할 수 있게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승아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G-IDLE)의 네 번째 미니앨범 I burn의 쇼케이스가 11일 오후 4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여자)아이들 멤버는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화(火花)'의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겨울의 차갑고 서늘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편곡에 동양적인 악기를 더해 이별의 시린 감정을 체감할 수 있게 표현했다.
소연은 "이별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며 "겨울같이 추운 감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그 감정을 불태우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seunga.le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N샷] 구혜선, 길어진 앞머리에 '야한 생각 많이 안했다'…미소
- 이용식 미모의 딸, 40㎏ 감량…김학래 훈남 아들은 60㎏ 뺐다
- 김형석, 21㎏ 감량 후 달라진 모습…'30년만에 최저 체중'
- '옥문아들' 윤종훈 '김순옥 작가, 엔딩부터 정해놓고 스토리 짜'
- 인순이 '입양 보내지 않은 母 감사'…정체성 혼란 고백
- '동상이몽2' 이무송, 노사연에 결혼 후 처음으로 졸혼 제안…왜?
- 인순이 '엄마, 날 입양 보낼 수도 있었는데 잘 견뎌줘'
- [N샷] 서정희, 올해 60세라고? 20대 소녀 비주얼
- '우이혼' 최고기, 전처 유깻잎에 '우리집에 들어와 살래?' 제안
- [N샷] '김성주 9세 딸' 민주, 폭풍 성장 근황…붕어빵 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