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구 "다어울림센터 건립 착수"..주민의견 수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동구는 다어울림센터는 생활SOC 사업으로 추진 중인 '다어울림 복합문화체육센터'에 대한 주민의견을 11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수렴한다고 밝혔다.
다어울림센터는 2019년 생활SOC 사업으로 선정돼 원도심 지역인 동구초량상로 113에 지하1층·지상9층 연면적 4340㎡ 규모로 내년 8월 완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허상천 기자 = 부산 동구는 다어울림센터는 생활SOC 사업으로 추진 중인 ‘다어울림 복합문화체육센터’에 대한 주민의견을 11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수렴한다고 밝혔다.
다어울림센터는 2019년 생활SOC 사업으로 선정돼 원도심 지역인 동구초량상로 113에 지하1층·지상9층 연면적 4340㎡ 규모로 내년 8월 완공할 예정이다.
동구는 문화·체육·돌봄(복지) 복합시설을 건립, 문화·체육·복지 인프라를 확충하고, 특히 미래의 성장 동력인 어린이·청소년들이 창의 놀이터 및 시설을 누구나 편한 마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생활 공유 공간’을 운영할 계획이다.
동구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차단을 위해 동구홈페이지 등을 통해 실질적인 운영주체인 주민들의 의견을 오는 25일까지 수렴해 설계에 반영, 주민이 원하는 시설을 건립·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heraid@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침표 찍겠다"…김대희, 30년 부부 콘셉트 신봉선과 이혼 발표
- '세 딸 입양' 진태현 "내가 선하다고? 욕 많이 하는 인간"
- '10살 연하♥' 한예슬, 달라진 외모…갸름해진 턱선
- 양정원, 사기 혐의 벗었다 "피의자 입건 NO"
- '尹지지' JK김동욱, 악플러들 저격 "기분 더러운 스팸"
- "윤석열 구속 축하" 댓글에…김흥국 "니가 인간이냐"
- 김용현과 눈 안마주친 윤, 유리한 발언엔 '끄덕끄덕'(종합)
- 이찬혁, 1세 연상 하지수와 열애설…"사생활 확인 불가"
- 처형 추행 유영재 구속…선우은숙 "다 잃을 각오"
- 송혜교 "대중목욕탕 간다…알몸 창피해서 얼굴만 가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