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리조트, 하와이 여행객 대상 '에코투어리즘' 기회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리거 리조트가 최근 하와이 전역에서 진행하는 친환경 챌런지 캠페인인 '말라마 하와이'에 동참하고, 그 일환으로 아웃리거 리조트 투숙 시 에코투어리즘 투어를 포함한 숙박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웃리거는 '말라마 하와이'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쿠알로아 랜치 자연보호지역에서 2시간 에코투어리즘을 경험할 기회를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아웃리거 리조트가 최근 하와이 전역에서 진행하는 친환경 챌런지 캠페인인 '말라마 하와이'에 동참하고, 그 일환으로 아웃리거 리조트 투숙 시 에코투어리즘 투어를 포함한 숙박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웃리거는 '말라마 하와이'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쿠알로아 랜치 자연보호지역에서 2시간 에코투어리즘을 경험할 기회를 준다. '말라마'(Malama)는 하와이 언어로 '보호' '지키키'라는 의미이다. 그 의미에 맞춰서 투숙객들은 쿠알로아 랜치에서 지역공동체의 자연보호 프로그램에 참여를 하거나, 하와이 문화를 배우는 등 에코투어리즘을 경험하게 된다.
'말라마 하와이' 프로그램은 그룹규모 제한, 사회적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체온 체크 및 개인위생 준수 등 주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한국 공식 누리집 또는 콜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상운 '대장암 수술날 아내는 골프, 입원도 혼자…나는 죽고 있었다'
- 安 만난 홍준표 '어리숙하기가 참 어렵다…이럴 때 몸 낮춘 安을 보니'
- '병적인 상태' 고백한 박은혜…'건망증 심각, 제정신 아닌 것 같다'
- 조은산 '이재명 '한국의 룰라' 차차기 노려야…2022대선엔 조건부 기본소득 필요'
- '1호가' 김학래·이용식 사돈 되나…아들·딸 핑크빛 무드(종합)
- 적반하장 유승준 6번째 영상엔…'트럼프 위해 기도·펜스는 유다'
- [N샷] 구혜선, 길어진 앞머리에 '야한 생각 많이 안했다'…미소
- 이필모 '사우나만 가면 다 나만 쳐다봐' 몸매 자신감
- 분당 다세대주택서 40대 남녀 흉기에 찔려 숨져
- 이용식 미모의 딸, 40㎏ 감량…김학래 훈남 아들은 60㎏ 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