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딸 이수민 "실검 1, 2위 감사..꿀잼이잖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출연 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주목을 받고 있는데 대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수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캡처 사진과 함께 "영광스러운 1위 2위. 관심 감사합니다"라고 짧게 글을 남겼다.
이수민은 지난 10일 방송된 '1호가 될 순 없어'에 아버지 이용식과 함께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이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출연 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주목을 받고 있는데 대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수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캡처 사진과 함께 "영광스러운 1위 2위. 관심 감사합니다"라고 짧게 글을 남겼다.
또 '1호가 될 순 없어' 기사 제목을 캡처한 사진을 올리고 "너무 꿀잼이잖아"라고 적었다.
이수민은 지난 10일 방송된 '1호가 될 순 없어'에 아버지 이용식과 함께 출연했다. 김학래와 임미숙 부부가 아들 동영이와 함께 오랜 친분이 있는 이용식의 집을 방문했고, 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이수민은 40㎏ 정도를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그는 "5년 정도 운동을 꾸준히 해서 뺐다"고 말했다.
또 이수민은 김학래와 임미숙의 아들 동영과 핑크빛 기류를 보였다. 숙래 부부와 이용식은 이수민과 김동영을 며느리, 사위라고 부르며 상견례 분위기로 몰아가면서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소녀가장 성폭행하다 급사…천벌 받은 인도 남성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
- 비트코인 1억 넘어 어디까지[트럼프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