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 부산, 토마호크 쏜다..압도적 크기, 멈추는 시선

입력 2021. 1. 11. 15: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마호크(tomahawk)에 대한 인식은 3가지이다.

토마호크는 현재 인디언 도끼 모양을 닮은 스테이크를 말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지니고 압도적인 크기로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1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다이닝룸에서 선보이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주말 런치 또는 디너 모두 이용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토마호크(tomahawk)에 대한 인식은 3가지이다.

단어를 대하자 마자 미사일로 여겼다면 냉전시대에 이미 성인이었던 지금의 50대 이상일 가능성이 높고, 스테이크로 인식해 군침을 삼켰다면 40대 이하일 가능성이 높다. 단어를 보자마자 인디언 도끼로 인식했다면 아마 문화인류학자 또는 해당 전공자일 가능성이 높다.

파크하얏트 부산의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토마호크 도끼를 쥐고 있는 인디언 복색의 모델

토마호크는 현재 인디언 도끼 모양을 닮은 스테이크를 말한다. 부산의 최고급 호텔 중 하나인 파크 하얏트가 이름도 공격적인 토마호크를 상 위에 올렸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지니고 압도적인 크기로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1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무기로 사용하던 도끼의 모양을 닮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무게가 약 1㎏에 이르며, 한눈에 보아도 갈빗살에 큼직하게 달린 꽃등심 덩어리의 모양이 도끼의 형상을 띄고 있어 야생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다이닝룸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두께가 두툼하고 큼지막해 식감이 뛰어나며, 소고기 특유의 고소함, 감칠맛, 담백함 등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쉽게 접하기 힘든 프라임 등급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다이닝룸에서 선보이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주말 런치 또는 디너 모두 이용 가능하다.

ab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