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설민석 없는 '세계사' 3주 연속 결방.. 16일 영화 '타짜' 대체편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민석이 논문 표절을 인정하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 가운데 tvN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가 3주 연속 방송을 쉬어간다.
11일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제작진은 "오는 16일 예정된 방송은 휴방 예정이다. 향후 프로그램 관련 내용은 논의 중이다. 시청자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민석이 논문 표절을 인정하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 가운데 tvN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가 3주 연속 방송을 쉬어간다.
11일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제작진은 "오는 16일 예정된 방송은 휴방 예정이다. 향후 프로그램 관련 내용은 논의 중이다. 시청자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오는 16일에는 본방송 대신 영화 '타짜'가 방영될 예정이다.
현재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는 티빙과 네이버, 유튜브 등에서 다시 보기와 관련 클립이 모두 삭제된 상황이다. 이에 제작진은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라고 말을 아꼈으나 프로그램 존폐를 놓고 고심하는 분위기가 역력하다.
이에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는 4주 연속 휴방했으며,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역시 기약 없는 휴방에 돌입하며 향후 제작 여부 역시 불투명한 상황에 놓이게 됐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tvN, 설민석 유튜브]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면 뭐하니?' 소외계층 지원 10개 기관에 총 17억1000만 원 기부(공식)
- 김형석, 21㎏ 감량…"30년 만에 최저 체중"
- '펜트하우스2' 시작도 안 했는데…SBS 김수민 아나운서 스포 논란
-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반려견 원래 이름은 준표·잔디"
- 갓세븐, '전원 이적설' 불거지자 멤버들 "갓세븐 포에버"
- 트럼프와 이른 시일 회동 합의..."무기지원한다면 방어무기 부터"
- "나는 너희 싫어"…트럼트 대선 승리에 '희비' 엇갈린 할리우드 스타
- '모래 학폭'에 분노한 분당 엄마들…'촛불시위' 나선다
- "제일 두려운 시나리오"...트럼프, 김정은과 직거래 시도하나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