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와 함께 안전한 겨울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제주행플특별취재팀 2021. 1. 11. 14:34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볼보자동차 고객 대상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윈터’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차량 성능 유지와 안전 주행을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냉각수·워셔액 보충 포함,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제동 계통과 엔진오일 및 필터, 타이밍 벨트, 미션 오일 등 구동 계통까지 총 16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이벤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무상 점검 후 3가지 이상 부품을 교환하는 고객 대상으로 2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전원에게 스웨덴 에그비누 패키지와 손 소독 티슈를 증정한다.
한편,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는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했다. 입장 시 QR코드 인증, 체온 체크, 손 소독, 마스크 착용 확인이 진행되며 대기실 내 2M 이상 거리두기 유지와 좌석 투명 가림막을 설치했다.
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과 관련된 서비스센터 위치 및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치적 기능 마비된 난장판” 北, 탄핵정국 상황 보도
- 미국도 프랑스도 못한 누구나 집에서 발효 제빵, 간단히 해결한 한국인
- 법원, 尹 대통령 체포영장 이의신청 검토 착수
- [속보] 공수처, 尹 체포영장 집행 중지…“대치 계속돼 불가능 판단”
- 트럼프 귀환 앞두고 美中 기술 패권 경쟁 격화...美, 드론 규제 검토하며 전선 확장
- 열차 진입 순간 선로로 사람 ‘퍽’… 뉴욕 지하철 또 끔찍한 범죄
- 제주항공 참사 철야 압수수색 26시간 만에 종료…운항·시설 자료 확보
- V리그 전반기 최고 인기 팀은 현대캐피탈·흥국생명
- 최상목 대행 “중기·소상공인에 파격지원 강구…국회와 긴밀히 소통”
- 허정무 “축구협회장 선거, 불공정의 극치... 그래도 완주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