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오늘(11일) 5개월만 컴백 "겨울에도 불타오를 것"

이정호 기자 2021. 1. 11. 14: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아이들은 컴백을 앞두고 "5개월 만에 새 앨범 'I burn'(아이 번)을 발매하게 됐다.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겨울과 잘 어울리는 앨범이니까 네버랜드 여러분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신곡 '화(火花)'를 들으며 이 겨울에 추우면서도 불타오르는 느낌을 받으셨으면 좋겠다. 퍼포먼스도 기대 많이 해달라"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이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여자)아이들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I burn'(아이 번)을 발매한다.

'I burn'(아이 번)은 이별 후 행복을 되찾기 전까지의 과정 속에서 느껴지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담은 앨범이다. (여자)아이들은 앨범의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며 다시금 자체 제작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타이틀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겨울의 차갑고 서늘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편곡에 동양적인 악기를 더해 이별의 시린 감정을 체감할 수 있게 표현했다.

특히 지난해 발표한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를 함께 작업한 리더 소연과 작곡가 Pop Time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일찌감치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컴백을 앞두고 "5개월 만에 새 앨범 'I burn'(아이 번)을 발매하게 됐다.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겨울과 잘 어울리는 앨범이니까 네버랜드 여러분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신곡 '화(火花)'를 들으며 이 겨울에 추우면서도 불타오르는 느낌을 받으셨으면 좋겠다. 퍼포먼스도 기대 많이 해달라"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관련기사]☞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후..연예인 미모 김수민 아나, '펜트하우스2' 유출 논란.."내용 충격" 이하얀, 폭식 장애..몸무게 108kg 충격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이정호 기자 direct11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