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현경, 모델핏으로 뽐낸 열일 근황 "오늘도 출근"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현경이 러블리한 매력으로 열일중인 근황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엄현경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도 출근"이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인형 미모와 함께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낸 엄현경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오늘도 열일하네요" "너무 예뻐요" "모델핏이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현경은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를 통해 안방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엄현경이 러블리한 매력으로 열일중인 근황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엄현경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도 출근”이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엄현경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트레이닝 바지에 운동화, 짧은 상의를 매치한 엄현경은 배꼽을 노출한 패션으로 눈길을 모은다. 인형 미모와 함께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낸 엄현경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오늘도 열일하네요” “너무 예뻐요” “모델핏이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현경은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를 통해 안방팬들을 만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엄현경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 "쯔양과 결혼하지 마라"…무슨 일이?
- ‘태양♥’민효린, 꽃 기죽이는 미모...깊어진 고혹미 [리포트:컷]
- 구혜선, 몽환미 넘치는 여신 비주얼 “매일이 리즈 갱신” [리포트:컷]
- 박봄, 몰라보게 날씬해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현빈♥손예진, 네 번째 열애설에 결국 "연인"
- 김현중, 활동 재개?…"칼 같은 시선에 자책"
- 태연 라비 열애?…SM 측 "친한 선후배 사이" [공식입장]
- 이승환, 윤석열 직무 복귀 작심 비판? [이슈 리포트]
- 씨엘, 이런 드레스도 '완벽 소화' [리포트:컷]
- 정일훈, 마약 투약 혐의 인정?…'입대 전 남긴 글' [이슈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