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고액자산가 서비스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 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고액자산가(HNW)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 서비스를 전면 개선한다고 11일 밝혔다.
KB증권은 올해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 서비스 개편으로 멤버십 고객 대상을 확대하고 서비스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수윤 기자 = KB증권은 고액자산가(HNW)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 서비스를 전면 개선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는 VIP 고객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다. 자산관리, 여행, 쇼핑, 골프, 문화 등 다양한 영역에 걸치 서비스를 연간 단위로 제공한다.
KB증권은 올해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 서비스 개편으로 멤버십 고객 대상을 확대하고 서비스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기존 등급을 2단계에서 3단계로 늘리며 '블랙', '퍼플'에 이어 '프리미엄 블랙'을 추가했다. 해외여행 관련 서비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축소하는 대신 특급호텔, 골프장 서비스를 강화했다. 세무신고 대행 서비스 등을 추가했다.
또 KB금융그룹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업 승계, 세무, 부동산 등 자산관리 모든 분야를 망라하는 종합 컨설팅 서비스 'KB able Premier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KB증권은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 고객을 위한 전용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호텔, 골프장 등 멤버십 가맹점에서 체크카드로 보다 편하게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0.5% 무제한 캐시백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고액자산가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VIP 멤버십 서비스를 전면 개선했다"며 "올해도 코로나19 국면이 지속되는 만큼 온라인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안정적인 고객 자산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o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