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영, 유준상과 훈훈한 투샷 공개 "선배님은 최고에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윤영이 유준상과 함께 한 다정한 투샷을 공개하며 드라마 퇴장의 아쉬움을 달랬다.
최윤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 너무 아쉽지만 정영이 안녕! 준상 선배님과 함께라 너무 영광이었어요! 진짜 많이 배우고 배려와 챙김 받으면서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선배님은 최고에요"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에는 최윤영이 유준상과 함께 다정한 포즈로 찍은 투샷은 물론 촬영현장에서 찍은 사진들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최윤영이 유준상과 함께 한 다정한 투샷을 공개하며 드라마 퇴장의 아쉬움을 달랬다.
최윤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 너무 아쉽지만 정영이 안녕! 준상 선배님과 함께라 너무 영광이었어요! 진짜 많이 배우고 배려와 챙김 받으면서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선배님은 최고에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촬영현장 사진들을 함께 게재했다. 사진에는 최윤영이 유준상과 함께 다정한 포즈로 찍은 투샷은 물론 촬영현장에서 찍은 사진들이 담겨있다. 촬영장에서도 빛나는 최윤영의 미모가 눈길을 모은다.
한편 최윤영은 OCN '경이로운 소문‘에서 강력계 형사 김정영 역을 맡아 안방팬들을 만났으며 10일 방송에선 김정영이 죽음을 맞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최윤영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 "쯔양과 결혼하지 마라"…무슨 일이?
- ‘태양♥’민효린, 꽃 기죽이는 미모...깊어진 고혹미 [리포트:컷]
- 구혜선, 몽환미 넘치는 여신 비주얼 “매일이 리즈 갱신” [리포트:컷]
- 박봄, 몰라보게 날씬해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현빈♥손예진, 네 번째 열애설에 결국 "연인"
- 김현중, 활동 재개?…"칼 같은 시선에 자책"
- 태연 라비 열애?…SM 측 "친한 선후배 사이" [공식입장]
- 이승환, 윤석열 직무 복귀 작심 비판? [이슈 리포트]
- 씨엘, 이런 드레스도 '완벽 소화' [리포트:컷]
- 정일훈, 마약 투약 혐의 인정?…'입대 전 남긴 글' [이슈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