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백' 가영, 파트너 홍대광도 깜짝 놀라게 만든 '연습벌레' [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쓰백' 가영의 끊임없는 도전과 변신이 시청자들을 제대로 홀릴 예정이다.
오는 12일 오후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남녀 듀엣곡 '더블 판타지' 경연이 시작, 가영이 홍대광과 함께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무대를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 가영은 파트너인 홍대광이 경탄할 만큼 뜨거운 열정을 불태운다.
아련한 분위기와 함께 무대를 시작한 가영과 홍대광은 첫 소절부터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쓰백’ 가영의 끊임없는 도전과 변신이 시청자들을 제대로 홀릴 예정이다.
오는 12일 오후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남녀 듀엣곡 ‘더블 판타지’ 경연이 시작, 가영이 홍대광과 함께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무대를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 가영은 파트너인 홍대광이 경탄할 만큼 뜨거운 열정을 불태운다.
밤늦게까지 연습에 매진하는가 하면, 손수 무대 연출까지 준비하는 등 혼신의 힘을 다한 것. 여기에 파트너 홍대광의 격려와 도움이 더해져 큰 시너지를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아련한 분위기와 함께 무대를 시작한 가영과 홍대광은 첫 소절부터 감탄을 자아낸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에 모두 홀린 듯 무대에 빠져든다.
특히 백지영과 윤일상은 달라진 가영의 보컬 실력에 깜짝 놀라 동시에 쳐다보는가 하면, 멤버들은 “너 가영이 아니지?”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고 해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아, 볼륨감 드러나는 파격 패션
- 임영웅·이찬원·김호중, 새해 첫 기부 천사 등극
- 문채원, 화보 스틸 속 빛난 고혹美
- 효린, 구릿빛 피부로 건강미美 발산
- BTS 지민,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글로벌 팬 관심 고취
- 윤 대통령 ″아내 신중하지 못한 처신 사과, 모든 것 내 불찰″
- [뉴스추적] 경제가 승부 갈랐다 / 여론조사 틀리고 배팅사이트 맞았다 / 머스크 싱크대 들고 백악
- 명태균 내일 검찰 출석…정치자금법 위반 등 혐의
- 쿠팡 김범석, 5천억 원대 주식 매도 계획…670억은 기부
- ″차가 비틀거리네″ 출근하던 경찰관 음주운전 차량 추격해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