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 "팀명 T1419, 우리보다 더 좋은 팀명은 없는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1419가 건우가 팀명을 소개했다.
11일 오전 T1419 데뷔 1집 싱글 'BEFORE SUNRISE Part. 1' 쇼케이스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데뷔 앨범 'BEFORE SUNRISE Part. 1'은 '오롯한 나'를 찾기 위한 T1419의 첫 여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T1419가 건우가 팀명을 소개했다.
11일 오전 T1419 데뷔 1집 싱글 ‘BEFORE SUNRISE Part. 1’ 쇼케이스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행사에는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팀명 T1419에 관해 묻자 노아는 “멤버들의 첫 만남인 14살부터 19살까지 나이이다. 초심을 찾고, 10대들의 고민을 대변하고 아우르겠다는 의미를 감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건우는 “처음에는 이름이자 가칭이기도 했다”라며 “처음에는 첫 만남이니 소중하게 생각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와서 생각해 보니 우리 팀명보다 더 좋은 팀명은 없는 것 같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데뷔 앨범 ‘BEFORE SUNRISE Part. 1’은 ‘오롯한 나’를 찾기 위한 T1419의 첫 여정이다. ‘BEFORE SUNRISE’는 총 4부작으로 시리즈 전체가 유기적으로 연결된다.
T1419의 데뷔 앨범 ‘BEFORE SUNRISE Part. 1’은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아, 볼륨감 드러나는 파격 패션
- 임영웅·이찬원·김호중, 새해 첫 기부 천사 등극
- 문채원, 화보 스틸 속 빛난 고혹美
- 효린, 구릿빛 피부로 건강미美 발산
- BTS 지민,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글로벌 팬 관심 고취
- 윤 대통령 ″아내 신중하지 못한 처신 사과, 모든 것 내 불찰″
- 대학생들 만난 오세훈의 당부 ″눈 부릅뜨고 정치 지켜보라″
- [뉴스추적] 경제가 승부 갈랐다 / 여론조사 틀리고 배팅사이트 맞았다 / 머스크 싱크대 들고 백악
- 명태균 내일 검찰 출석…정치자금법 위반 등 혐의
- ″[국제발신] 해외승인 530,300원″…전 국민에 50번씩 문자 폭탄 일당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