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딸 이수민 "영광스러운 1,2위♥ 관심 감사합니다" [인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용식 딸 이수민이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하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가운데 SNS에 소감을 남겼다.
이수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언급된 기사들과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를 캡처한 뒤 "너무 '꿀잼'이잖아" "영광스러운 1위 2위 ♥ 관심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이용식 딸 이수민이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하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가운데 SNS에 소감을 남겼다.
이수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언급된 기사들과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를 캡처한 뒤 "너무 '꿀잼'이잖아" "영광스러운 1위 2위 ♥ 관심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또한 자신의 스토리에는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이용식 딸'이라는 글에 하트를 올리며 자랑스러운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이수민은 10일 방송된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하며 40kg 감량과 동시에 박보영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다. 임미숙-김학래 부부의 아들 김동영과 설렘 가득한 모멘트를 보이며 오랜만에 스튜디오에서 환호를 받아내기도 하며 '이러다 진짜 커플 탄생하는 거 아니냐'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출처 이수민인스타그램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애로부부' 배윤정 "남편, 나이 열한 살 어려 아기 같더라"
- 라비, '콩고왕자' 가족 조나단·욤비토나 명성에 흠집 [종합]
- 래퍼 빅죠 사망, 향년 43세 "가는 길 따뜻하길" [종합]
- 박봄·이승연, 다이어트 이슈…ADD+갑상선기능저하증 덩달아 [종합]
- 김지우 '일침' 날리게 만든 '진상' 할머니 [인스타]
- 태연·라비, 열애설…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포착?
- 황하나 왜?…인스타그램 자해 소동 '충격'
- [단독] 이경영, 여자친구와 결혼한다…22년 만에 재혼
- [소셜iN] "강용석 괜찮아?"…김민종·최국, '가세연'에 안부 물어
- 최철호 여자후배 배우 폭행 후 근황→'마이웨이' 시청률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