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엔씨, K팝 플랫폼 '유니버스' 사전예약 200만 돌파

이원희 2021. 1. 11. 11:1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188개국 K팝 팬 참여 중..2021년 초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
사전예약자에게 응모권, 의상, 웰컴 굿즈 스탬프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전 세계 188개국 K팝 팬 참여 중…2021년 초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
사전예약자에게 응모권, 의상, 웰컴 굿즈 스탬프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출시 준비 중인 K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의 사전예약자 수가 10일 200만을 돌파했다.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88개국 K팝 팬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있다. '유니버스' 공식 사이트 사전예약은 11일 마감했다. 현재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 중이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곧 시작할 예정이다.

엔씨(NC)는 사전 예약자들에게 ▲추후 개최할 아티스트 관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 ▲'유니버스'의 스튜디오(Studio) 콘텐츠에서 아티스트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의상 ▲팬덤 활동을 도와주는 '웰컴 굿즈' 획득에 필요한 스탬프를 제공한다.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이다. 2021년 초 글로벌 시장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세부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