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 출연확정,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훈남 셰프 役 [공식]

태유나 2021. 1. 11. 11:0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정원 캐스팅 확정
훈남 세프 류한서 役
18일 첫방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최정원./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남성 듀오 유엔(UN)출신 배우 최정원이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훈남 셰프로 출연을 확정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담는 작품. 최정원은 극 중 한식당 훈남 셰프 류한서로 분한다. 뛰어난 음식 맛과 친절함으로 금세 핫플레이스가 된 식당의 주인으로,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키, 중저음의 목소리로 안방극장에 설렘주의보를 내릴 예정이다.

2000년 UN으로 데뷔한 최정원은 ‘voice Mail’, ‘평생’, ‘You are the one’, ‘선물’, ’파도’,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05년 드라마 ‘떨리는 가슴’을 시작으로 ‘무적의 낙하산 요원’, ‘딱 너 같은 딸’, ‘빛나라 은수’, ‘보그맘’, ‘설렘주의보’까지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냈다. 이에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그가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오는 18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