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딸 이수민, '1호가 될 순 없어' 출연 소감 "꿀잼이자나" [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용식 딸 이수민이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이수민은 자신의 SNS에 "너무 꿀잼이자나 #1호가될순없어 #이용식딸 #이용식 #이수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한편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숙래부부'는 아들 동영이와 함께 오랜 친분이 있는 이용식의 집을 방문했다.
이날 이용식의 딸 수민이와 동영이를 사윗감, 며느릿감으로 탐내며 어른들이 사랑으로 몰아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용식 딸 이수민이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이수민은 자신의 SNS에 “너무 꿀잼이자나 #1호가될순없어 #이용식딸 #이용식 #이수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은 자신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최상위에 노출되어 있는 모습이다.
한편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숙래부부’는 아들 동영이와 함께 오랜 친분이 있는 이용식의 집을 방문했다.
이날 이용식의 딸 수민이와 동영이를 사윗감, 며느릿감으로 탐내며 어른들이 사랑으로 몰아갔다.
특히 부족한 재료를 사러 나간 수민이와 동영이의 설레는 투샷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아, 볼륨감 드러나는 파격 패션
- 임영웅·이찬원·김호중, 새해 첫 기부 천사 등극
- 문채원, 화보 스틸 속 빛난 고혹美
- 효린, 구릿빛 피부로 건강미美 발산
- BTS 지민,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글로벌 팬 관심 고취
- 윤 대통령 ″아내 신중하지 못한 처신 사과, 모든 것 내 불찰″
- 윤 대통령 ″명태균 통화, 부적절한 것도 감출 것도 없어″
- [단독] ″김영선, 어 그래? 하고 감독 없어″…선관위 고발장 보니
- ″하루 만에 전쟁 끝낸다″ 트럼프, 우크라-러시아 협상 끌어낼까
- [단독]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40대…자택으로 달아났다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