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 출연확정,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훈남 셰프 役 캐스팅(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N 출신 최정원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최정원 측은 11일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극본 채윤)에서 최정원이 류한서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훈남 셰프 역할이다"라고 밝혔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담는 드라마다.
극 중 최정원은 한식당 훈남 셰프 류한서 역으로 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UN 출신 최정원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최정원 측은 11일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연출 이동윤‧극본 채윤)에서 최정원이 류한서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훈남 셰프 역할이다”라고 밝혔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담는 드라마다.
극 중 최정원은 한식당 훈남 셰프 류한서 역으로 분한다. 뛰어난 음식 맛과 친절함으로 금세 핫플레이스가 된 식당의 주인이다.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키, 그리고 중저음의 목소리로 그만의 매력을 한껏 펼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안방극장에 설렘주의보를 내릴 예정.
지난 2000년 남성 듀오 UN으로 데뷔한 최정원은 ‘voice Mail’ ‘평생’ ‘You are the one’ ‘선물’ ’파도’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2005년 드라마 ‘떨리는 가슴’을 시작으로 ‘무적의 낙하산 요원’ ‘딱 너 같은 딸’ ‘빛나라 은수’ ‘보그맘’ ‘설렘주의보’까지 탄탄한 연기력과 듬직함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바,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 그가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아, 볼륨감 드러나는 파격 패션
- 임영웅·이찬원·김호중, 새해 첫 기부 천사 등극
- 문채원, 화보 스틸 속 빛난 고혹美
- 효린, 구릿빛 피부로 건강미美 발산
- BTS 지민,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글로벌 팬 관심 고취
- 윤 대통령 ″아내 신중하지 못한 처신 사과, 모든 것 내 불찰″
- 윤 대통령 ″명태균 통화, 부적절한 것도 감출 것도 없어″
- [단독] ″김영선, 어 그래? 하고 감독 없어″…선관위 고발장 보니
- ″하루 만에 전쟁 끝낸다″ 트럼프, 우크라-러시아 협상 끌어낼까
- [단독]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40대…자택으로 달아났다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