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K' 임창정, 명품 라이브+적재적소 입담 [M+TV인사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이 만능 재주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임창정은 지난 10일 밤 방송된 SBS '전설의 무대-아카이브K'에 출연했다.
이어진 라이브 무대에서 임창정은 '내가 저지른 사랑'을 열창, 명품 발라더의 진가를 완벽하게 발휘하며 주말 안방극장에 임창정 신드롬 불러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창정이 만능 재주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임창정은 지난 10일 밤 방송된 SBS ‘전설의 무대-아카이브K’에 출연했다.
이날 임창정은 한국 남자들의 가슴을 울린 생활밀착형 발라드의 대가다운 묵직한 존재감을 뽐냈다.
임창정은 “직설적인 가사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다”며 인기 요인을 밝히거나, “유명한 작사가님께 ‘소주 한잔’을 의뢰했는데 커뮤니케이션이 잘못돼 직접 작사하게 됐다”며 비화를 밝히는 등 풍성한 에피소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임창정은 ‘내가 저지른 사랑’을 가장 임창정스러운 노래로 꼽으며 “부족했던 부분을 하나씩 채우며 완성 시킨 곡”이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진 라이브 무대에서 임창정은 ‘내가 저지른 사랑’을 열창, 명품 발라더의 진가를 완벽하게 발휘하며 주말 안방극장에 임창정 신드롬 불러일으켰다.
또한 임창정은 동료들의 칭찬 릴레이에 “계속 좀 해줘. 좋아”라며 너스레를 떨거나 적재적소의 리액션을 펼치는 등 특급 활약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아, 볼륨감 드러나는 파격 패션
- 임영웅·이찬원·김호중, 새해 첫 기부 천사 등극
- 문채원, 화보 스틸 속 빛난 고혹美
- 효린, 구릿빛 피부로 건강미美 발산
- BTS 지민,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글로벌 팬 관심 고취
- 윤 대통령 ″아내 신중하지 못한 처신 사과, 모든 것 내 불찰″
- 윤 대통령 ″명태균 통화, 부적절한 것도 감출 것도 없어″
- [단독] ″김영선, 어 그래? 하고 감독 없어″…선관위 고발장 보니
- ″하루 만에 전쟁 끝낸다″ 트럼프, 우크라-러시아 협상 끌어낼까
- [단독]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40대…자택으로 달아났다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