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수진 "서울대=김태희? 우리 세대는 나..내가 더 예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진은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서울대 김태희? 이전엔 내가 더 유명했지'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한 구독자는 "서울대하면 김태희가 떠오르나요 이수진이 떠오르나요?"라고 질문했다.
이를 들은 이수진은 "우리 세대는 다 이수진 떠오른다. 그때 김태희 님이 입학 전이었거든"이라고 답했다.
제나는 "엄마에게 안그래도 '김태희랑 그럼 같은 학교네?' 했더니 '응, 내가 더 예뻐'라고 했다. 대한민국 제일 가는 미인보다 예쁘다더라"고 폭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과의사 이수진이 김태희보다 더 예뻤다고 자신감을 드러냈ㄷ.
이수진은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서울대 김태희? 이전엔 내가 더 유명했지’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그가 딸 제나와 함께 구독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 구독자는 “서울대하면 김태희가 떠오르나요 이수진이 떠오르나요?”라고 질문했다.
이를 들은 이수진은 “우리 세대는 다 이수진 떠오른다. 그때 김태희 님이 입학 전이었거든”이라고 답했다.
제나는 “엄마에게 안그래도 ‘김태희랑 그럼 같은 학교네?’ 했더니 ‘응, 내가 더 예뻐’라고 했다. 대한민국 제일 가는 미인보다 예쁘다더라”고 폭로했다.
이수진은 “내 남자친구들이 그랬다”라며 “전 남친들은 지금 치과의사한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아, 볼륨감 드러나는 파격 패션
- 임영웅·이찬원·김호중, 새해 첫 기부 천사 등극
- 문채원, 화보 스틸 속 빛난 고혹美
- 효린, 구릿빛 피부로 건강미美 발산
- BTS 지민, '정인아 미안해' 챌린지 동참..글로벌 팬 관심 고취
- 윤 대통령 ″아내 신중하지 못한 처신 사과, 모든 것 내 불찰″
- 윤 대통령 ″명태균 통화, 부적절한 것도 감출 것도 없어″
- [단독] ″김영선, 어 그래? 하고 감독 없어″…선관위 고발장 보니
- ″하루 만에 전쟁 끝낸다″ 트럼프, 우크라-러시아 협상 끌어낼까
- [단독]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40대…자택으로 달아났다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