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만다 없는 '섹스앤더시티' 돌아온다..사라 제시카 파커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유명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 주역들이 다시 뭉쳤다.
외신 더랩이 1월 10일(현지시간) 보도한 바에 따르면 유명 HBO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 새 시리즈가 OTT 서비스 HBO MAX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킴 캐트럴은 영화 '섹스 앤 더 시티3'가 논의되는 과정 중 "우리는 친구 사이가 아니었다"며 사라 제시카 파커와의 불화 및 왕따를 폭로했고, 논란이 되자 영화 제작이 무산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미국 유명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 주역들이 다시 뭉쳤다. 다만 사만다 역을 맡았던 킴 캐트럴은 제외다.
외신 더랩이 1월 10일(현지시간) 보도한 바에 따르면 유명 HBO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 새 시리즈가 OTT 서비스 HBO MAX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확한 날짜는 알려지지 않았다.
주인공 캐리 브래드쇼 역을 맡은 사라 제시카 파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고 영상을 올리며 이를 공식화했다. 이야기의 배경이 되는 뉴욕시 전경을 담은 영상에는 "이야기는 계속 된다"는 문구가 포함돼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1998년부터 2004년까지 총 6개의 시즌으로 방영한 '섹스 앤 더 시티'는 네 친구의 우정과 사랑을 다룬 드라마로, 7개의 에미상, 8개의 골든글로브를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전 세계적 인기에 힘입어 영화 '섹스 앤 더 시티'(2008)와 '섹스 앤 더 시티2'(2010)로도 제작됐다.
사라 제시카 파커는 물론이고 샬롯 요크 역의 크리스틴 데이비스, 미란다 홉스 역의 신시아 닉슨까지 원년 멤버가 출연한다고 이 매체는 밝혔다. 그러나 사만다 존스 역의 킴 캐트럴은 출연하지 않는다.
킴 캐트럴은 영화 '섹스 앤 더 시티3'가 논의되는 과정 중 "우리는 친구 사이가 아니었다"며 사라 제시카 파커와의 불화 및 왕따를 폭로했고, 논란이 되자 영화 제작이 무산된 바 있다.(사진=영화 '섹스 앤 더 시티' 스틸)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민효린, 100억대 으리으리한 럭셔리 신혼집‥꽃 가득해
- ‘애로부부’ 비보이 이가형 “아내 권윤미, 첫만남부터 자고 가라고‥미칠 지경”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딸 “엄마 속옷 사진 보고 기절, 인스타 차단했다”
- 한예슬 ‘조명 180만원+의자 70만원’ 럭셔리 초고가 인테리어 자택 공개
- ‘치과의사♥’전혜빈, 결혼 3년차 으리으리한 신혼집+럭셔리 독서 의자
- 이범수♥이윤진 집콕 집공개, 루프탑 간이수영장+옥상정원 불멍…휴양지 저리가라
- ‘영앤리치’ 방탄소년단 정국, 76억원대 이태원 단독주택 매입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 연애,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
- ‘정조국♥’ 김성은, 으리으리한 집 공개 ‘거실에 에어바운스 설치’ [SNS★컷]
- ‘김무열♥’ 윤승아, 새로운 집 ‘양양 100평짜리’ 건물 완공?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