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첫 연출작 '개살구' 공개 "부족하지만 편하게 봐주시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호준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단편영화 '개살구'를 공개했다.
손호준은 지난 10일 자신이 기획하고 처음 연출한 '개살구'를 유튜브에 게재하며 반가운 소통을 시작했다.
'개살구'를 시작으로 새로운 역량을 키워갈 손호준은 앞으로 친근하고 편안하게 소통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 역시 모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호준은 지난 10일 자신이 기획하고 처음 연출한 ‘개살구’를 유튜브에 게재하며 반가운 소통을 시작했다.
‘개살구’는 겉으로 보기에는 부러운 삶을 살고 있는 한 남자의 내면을 이야기한 단편영화다.
자신이 쓴 시나리오를 토대로 직접 연출까지 나선 손호준은 연기부터 캐스팅, 장소 섭외 등 모든 콘텐츠 제작 과정을 직접 소화했다.
손호준은 “어떤 큰 뜻을 이루기 위해 시작한 것은 아니다. 많은 분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을 마련하고 싶었다”며 “머리 속에 구상했던 걸 영상으로 표현해내는 작업이 쉽지는 않았으나 일하는 재미와 즐거움을 느꼈다. 처음이라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편안하게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손호준은 데뷔 이후 주로 작품과 캐릭터로 대중과 만나왔다. 어떤 역할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찰진 연기력과 선한 매력으로 대중의 높은 호감을 얻은 그는 배우로서 다양한 현장 경험을 쌓아왔다.
‘개살구’를 시작으로 새로운 역량을 키워갈 손호준은 앞으로 친근하고 편안하게 소통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튜브 콘텐츠 역시 모색할 계획이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호가' 40㎏ 감량으로 달라진 모습의 이용식 딸 이수민 공개
- 배우 박은혜, 건망증 고백 "병적인 상태가 맞는 듯"[전문]
- SD 파드레스 김하성이 MLB 연착륙에 성공하려면 [SS 집중분석]
- '유퀴즈' 측, 과학고 출신 의대생 섭외 논란 사과 "제작진 무지로 큰 실망"[전문]
- 쌍꺼풀 수술 후 근황 전한 이세영, 한층 또렷해진 눈매 눈길[★SNS]
- '메기나 건빵' 이상운 "대장암 수술때 골프치러 간 아내, 뒤돌아볼 것 없이 이혼했다"(동치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