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모터스튜디오 '충전포차'에서 차 한잔의 여유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힐링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충전포차'를 개장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충전포차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과 하남에는 충전포차 자판기를 설치해 비대면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현대자동차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힐링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충전포차'를 개장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충전포차는 온라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또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언택트 방식으로 운영된다.
고객들은 온라인 충전포차 이벤트인 '충전지수 테스트', '충전포차 AR필터' 등을 통해 현재 자신의 몸과 마음의 상태를 확인하는 힐링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충전지수 테스트는 몸과 마음의 충전지수를 측정하는 테스트를 통해 충전이 필요한 나에게 필요한 '현대 차(茶)'를 추천받는 프로그램이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Δ집중한잔(focus) Δ생기한잔(vitality) Δ여유한잔(relax) Δ휴식한잔(rest) 등을 추천받게 된다. 현대차는 이를 SNS에 공유한 선착순 1000명에게 '충전포차 홈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충전포차 AR필터'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AR필터가 참가자의 얼굴을 인식해 충전지수를 측정하고 그에 따라 현대 차(茶)를 추천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현대자동차는 충전포차 AR필터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충전포차 티팟세트' 등 한정판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오는 16일에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충전포차 라이브 콘서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 참고하면 된다.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고양·서울·하남)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도 현대 차(茶)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충전포차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과 하남에는 충전포차 자판기를 설치해 비대면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최준용 '2년만에 이혼…1년에 4억씩 벌어 통장 맡겼는데 돈 없다더라'
- '1호가' 김학래·이용식 사돈 되나…아들·딸 핑크빛 무드(종합)
- 조은산' 이재명 '한국의 룰라' 차차기 노려야…2022대선엔 조건부 기본소득 필요'
- 中 또 적반하장…유튜버 김치논란에 '나라도 작은데 속도 좁다'
- 김소연 '남편 이상우 '펜트하우스' 키스신 안본다…'들어가 있어'라 말해'
- [N샷] 구혜선, 길어진 앞머리에 '야한 생각 많이 안했다'…미소
- 인순이 '입양 보내지 않은 母 감사'…정체성 혼란 고백
- [N샷] '김성주 9세 딸' 민주, 폭풍 성장 근황…붕어빵 외모
- [N샷] 서정희, 올해 60세라고? 20대 소녀 비주얼
- '50대 아내 외도 의심' 톱으로 팔목·허벅지 내리친 80대, 집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