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이수진 "김태희보다 내가 더 예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과의사 이수진이 서울대 동문인 배우 김태희를 언급했다.
이수진은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서울대 김태희? 이전엔 내가 더 유명했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서울대하면 김태희가 떠오르나요, 이수진이 떠오르나요?"라는 질문에 이수진은 "우리 세대는 다 이수진 떠올린다. 그때는 김태희가 입학 전이었다"고 답했다.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이수진은 53세의 나이가 무색한 동안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서 딸과 질의응답 "김태희 입학 전 내가 더 유명"
[더팩트|원세나 기자] 치과의사 이수진이 서울대 동문인 배우 김태희를 언급했다.
이수진은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서울대 김태희? 이전엔 내가 더 유명했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이수진은 딸 제나와 함께 구독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대하면 김태희가 떠오르나요, 이수진이 떠오르나요?"라는 질문에 이수진은 "우리 세대는 다 이수진 떠올린다. 그때는 김태희가 입학 전이었다"고 답했다.
딸 제나는 "예전에 내가 '엄마 김태희랑 같은 학교네?' 이러니까 엄마가 '어 근데 내가 더 예쁘다'고 했다"며 "대한민국 최고 미인보다 자기가 더 예뻐"라고 말했다.
이수진은 "내 남자친구들이 늘 그렇게 얘기했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딸이 전 남자친구들의 근황을 묻자 "치과의사다. CC를 여러 번 했다"고 밝혔다.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이수진은 53세의 나이가 무색한 동안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N '엄지의 제왕' 등에 출연하고 서적을 출간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특히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의 채널은 약 14만 명이 구독하고 있다.
wsen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주열의 정진기(政診器)] 文대통령 '신년사'에 담겨야 할 것들
- [TF이슈] '4차 재난지원금' 공론화 솔솔…보궐선거 판 흔들까?
- [TF초점] 김병욱 의원 결백 밝히고 돌아오면...그동안 포항시민들은 어쩌라고
- [TF초점] 지지율 '하락' 위기의 민주당, 반등 계기 없나
- '양종희 vs 허인' 양강 구도?…'포스트 윤종규'에 쏠리는 시선
- [TF초점] 강남 개발이익 강북에 투자…균형발전 '물꼬' 트나
- [TF인터뷰] '스위트홈' 이시영, 모성애 겸비한 '액션 퀸'
- [TF초점] 韓 뿌리 내린 넷플릭스, 2021년 쏟아낼 K-콘텐츠
- [TF씨네리뷰] 2021년 '차인표'가 90년대 차인표에게
- [TF초점] 삼성vsLG, 올해도 시작된 'TV 리더십' 경쟁…'미니 LED'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