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골목풍경 담은 새해 TV 광고 공개

김무연 입력 2021. 1. 11. 08:20 수정 2021. 1. 11.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카-콜라는 모델 최우식과 도시 속에서의 짜릿한 일상을 담은 '코-크' 시티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의 새로운 모델인 최우식과 함께 모두가 바라는 도시에서의 즐겁고 짜릿한 일상에 대한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코카-콜라는 새해 시티 캠페인을 통해 TV 광고, '코-크' 시티 패키지 출시 뿐 아니라 소비자들과 보다 짜릿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최우식과 친구들이 전국 골목 누비는 컨셉
서우 ㄹ을지로, 광주 1913송종역 시장 등 등장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코카-콜라는 모델 최우식과 도시 속에서의 짜릿한 일상을 담은 ‘코-크’ 시티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카-콜라 TV 광고 이미지(사진=코카-콜라)
이번 광고는 도시 속 골목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했던 즐거운 순간들을 통해 다시 우리 곁으로 찾아오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골목에 주목했다. 국내 도시를 배경으로 최우식이 친구들과 함께 각 도시의 골목에서 발견한 짜릿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선보인다.

광고에선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타워를 담은 코카-콜라 시티 패키지가 화면 아래로 사라지면서 제품 뒤에 숨겨져 있던 진짜 남산타워가 모습을 드러내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 서울 을지로 골목, 광주 1913 송정역 시장, 양양 죽도 해변거리 등 도시 골목들을 비춘다.

최우식은 친구들과 함께 도시 골목에서 즐거운 일상을 보낸다. 또한 안무가 겸 댄서 아이키가 광고 중간에 등장해 트렌디하고 에너지 넘치는 춤으로 흥을 더한다. 국내 도시를 배경으로 한 만큼 광고 중간마다 ‘와~쥑이네!’, ‘마수와!’ 등 도시의 방언들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는 코카-콜라를 마시는 최우식 모습에 이어 “올해는 도시마다, 다시 즐거움이 켜질 거에요” 라는 내레이션으로 광고를 마무리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의 새로운 모델인 최우식과 함께 모두가 바라는 도시에서의 즐겁고 짜릿한 일상에 대한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코카-콜라는 새해 시티 캠페인을 통해 TV 광고, ‘코-크’ 시티 패키지 출시 뿐 아니라 소비자들과 보다 짜릿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카-콜라는 새해 캠페인을 보다 가까이서 즐길 수 있도록 국내 6개 도시(서울, 양양, 제주, 부산, 광주, 경주)의 랜드마크와 각 도시의 골목을 담은 한정판 ‘코-크’ 시티 패키지도 출시했다.

김무연 (nosmoke@edaily.co.kr)

Copyright©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