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양보" 신혜선 마스크팩, 배종옥 홀렸다 (철인) [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혜선이 케이푸드에 이어 케이뷰티로 배종옥을 홀렸다.
1월 1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 10회(극본 박계옥 최아일/연출 윤성식 장양호)에서 김소용(신혜선 분)은 순원왕후(배종옥 분)에게 마스크팩, 미인막을 선물했다.
김소용의 짐작대로 순원왕후는 마스크팩의 효과에 감탄하며 "이것의 이름이 뭐라고? 미인막? 대체할 물건을 찾으니 새로운 기술을 선보인다?"라고 김소용의 능력을 높이 사는 모습으로 김소용의 중전 수명연장에 청신호를 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혜선이 케이푸드에 이어 케이뷰티로 배종옥을 홀렸다.
1월 10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 10회(극본 박계옥 최아일/연출 윤성식 장양호)에서 김소용(신혜선 분)은 순원왕후(배종옥 분)에게 마스크팩, 미인막을 선물했다.
김소용은 순원왕후가 제 손맛에 반하게 하는 데 성공했지만 이어 수라간 대령숙수에게 비법을 전수하라는 명령이 떨어지자 비법 전수 후 중전 폐위 당할까봐 긴장했다. 이에 김소용은 다른 방법을 강구했고 어의에게 “피부에 좋고 향기도 좋은 약재를 추천해라”고 명했다.
이어 김소용은 그 약재를 이용해 순원왕후에게 마스크팩을 보내며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라고 말했다. 김소용은 “이렇게 대체불가의 존재가 되는 거지. 케이푸드에 이어 케이뷰티까지”라고 혼잣말하며 득의양양했다.
김소용의 짐작대로 순원왕후는 마스크팩의 효과에 감탄하며 “이것의 이름이 뭐라고? 미인막? 대체할 물건을 찾으니 새로운 기술을 선보인다?”라고 김소용의 능력을 높이 사는 모습으로 김소용의 중전 수명연장에 청신호를 켰다. (사진=tvN ‘철인왕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양♥’민효린, 100억대 으리으리한 럭셔리 신혼집‥꽃 가득해
- ‘애로부부’ 비보이 이가형 “아내 권윤미, 첫만남부터 자고 가라고‥미칠 지경”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딸 “엄마 속옷 사진 보고 기절, 인스타 차단했다”
- 한예슬 ‘조명 180만원+의자 70만원’ 럭셔리 초고가 인테리어 자택 공개
- ‘치과의사♥’전혜빈, 결혼 3년차 으리으리한 신혼집+럭셔리 독서 의자
- 이범수♥이윤진 집콕 집공개, 루프탑 간이수영장+옥상정원 불멍…휴양지 저리가라
- 엄친딸 서동주, 재테크 근황 “내 명의 집+20곳 분산 투자 중”(쩐당포)
- ‘영앤리치’ 방탄소년단 정국, 76억원대 이태원 단독주택 매입
- 파파라치도 비웃는 미녀스타 슬기로운 집콕 연애,톱 남성편력에도 스캔들 걱정 마[여의도 휴지
- ‘정조국♥’ 김성은, 으리으리한 집 공개 ‘거실에 에어바운스 설치’ [SNS★컷]